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가기좋은 테마파크 TOP5
상태바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가기좋은 테마파크 TOP5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용인, 대전, 대구,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여행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연인끼리 가볼만한 여행지로의 탐색도 많아지고 있다. 사진/ 롯데월드어드벤처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연인끼리 가볼만한 여행지로의 탐색도 많아지고 있다. 해외여행, 국내여행, 호캉스에 이르기까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특별한 방법들 역시 많은데, 그중에서도 테마파크에서 의미있는 하루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롯데월드어드벤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라클-산타의 선물’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서는 미녀산타와 루돌프, 눈사람은 물론 아이스크림, 캔디 트레인 등 흥겨운 캐롤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서울 롯데월드어드벤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라클-산타의 선물이 펼쳐진다. 사진/ 롯데월드어드벤처

이와 함께 무대를 가득 채우는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롤 환타지 콘서트, 크리스마스 밴드 쇼까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행사로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에서도 황금빛 크리스마스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에서도 황금빛 크리스마스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사진/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포토스팟 루돌프빌리지와 산타하우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사진/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포토스팟 루돌프빌리지와 산타하우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압도적인 크리스마스트리가 인상적인 로맨틱타워에서는 연인과의 데이트는 물론 산타클로스에게 소원도 빌어볼 수 있다.

더불어 X-MAS 퍼레이드, 이솝우산길과 금빛하늘우산길은 SNS에 자랑할만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 꼭 방문해볼 만하다.

대전에서는 대전오월드가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해 기다리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대전에서는 대전오월드가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해 기다리고 있다. ‘드림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오색찬란한 불빛과 크리스마스트리, 산타클로스 선물까지 다채로운 테마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월드 눈썰매장은 오는 23일부터 개장해 연인들은 물론 가족여행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 이월드에서도 1000만 개의 별빛 카니발 ‘별빛축제’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사랑이 이뤄지는 1만 송이 빛장미 계단인 프로포즈 계단을 비롯해, 스텔라 에어벌룬, 카니발로드 등 빛의 향연으로 이색적인 대구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인생샷 콘테스트, 산타’s 쇼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12월 24일 펼쳐지는 초대형 불꽃쇼로 데이트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 대구 이월드

이와 함께 인생샷 콘테스트, 산타’s 쇼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12월 24일 펼쳐지는 초대형 불꽃쇼로 데이트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부산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연말을 맞이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12월 선물’을 컨셉으로 다양한 축제의 한마당을 만날 수 있다.

부산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연말을 맞이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야

더불어 공원 더비랜드 내 분수광장에서는 기계로 인공눈을 뿌리며, 썰매동산을 포함한 놀이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 식물원 꿈트리하우스에서는 12월 한 달간 ‘꿈트리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빛의 축제 일루미야로 더욱 화려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꿈의 터널을 비롯해 꿈꾸는 언덕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찍고 새로운 추억을 쌓기에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빛의 축제 일루미야로 더욱 화려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야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