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2017년을 보내며 다양한 이벤트 펼쳐
상태바
여행업계, 2017년을 보내며 다양한 이벤트 펼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1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여행자와 함께 하는 여행콘텐츠 개발 등 진행
여행업계가 2017년을 정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2018년에는 새로운 여행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2017년을 정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오는 2018년, 새해 새로운 여행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나투어, 키자니아 서울에 VR연구소 오픈
하나투어가 국내여행업계 최초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에 하나투어 브랜드관 ‘VR여행연구소’를 오픈했다.

체험관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VR여행연구소란 어떤 곳인지, 여행플래너는 무슨 일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360도 VR영상을 통해 80초 동안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하나투어가 국내여행업계 최초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점에 하나투어 브랜드관 VR여행연구소를 오픈했다. 사진/ 하나투어

또한, 어린이용 여행플래닝 APP을 통해 나라별 문화와 여행정보를 얻고, 우리 가족을 위한 테마여행상품 개발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하나투어는 VR여행연구소의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까지 소문내기, 방문후기 공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 본인의 블로그나 SNS을 활용한 이벤트로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롯데관광개발,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3회연속 획득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15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3회연속 획득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롯데관광)이 지난 15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3회연속 획득했다.

CCM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롯데관광은 2013년 신규 인증을 획득하고 2015년, 2017년 연속 3회 인증을 획득했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CCM 3회 연속 인증 획득으로 이어져 감사하고 자부심이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좋은여행, ‘참좋은캐스팅’ 수상자 발표

참좋은여행이 CM송 따라 부르기 캠페인 참좋은캐스팅의 대상을 비롯한 16팀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의 2018년 TV CF 모델은 누가 될까. 참좋은여행이 CM송 따라 부르기 캠페인 '참좋은캐스팅'의 대상을 비롯한 16팀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참좋은여행은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1월 한 달간 진행한 ‘참좋은캐스팅’ 캠페인의 대상작을 공개했다. 이수빈 씨의 ‘친구들과 함께해서’ 팀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그 뒤로 우수상인 2등에는 5팀, 인기상인 3등에는 총 10팀이 선정됐다.

특히 이번 ‘참좋은캐스팅’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순위별로 상금 혹은 여행상품권과 함께 참좋은여행의 2018년도 TV CF 모델로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수빈 씨의 친구들과 함께해서팀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그 뒤로 우수상인 2등에는 5팀, 인기상인 3등에는 총 10팀이 선정됐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참좋은여행은 대상과 우수상, 인기상 수상작 외의 89개 팀에게도 참여에 감사하다는 의미의 특별상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 특별상 수상자들에게는 팀당 20만 원 상당의 참좋은여행 여행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모두투어배 프로야구선수 ‘골프 괌 대회’ 성료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인 괌에서 2017 모두투어 프로야구선수 골프 in 괌 골프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인 괌에서 ‘2017 모두투어 프로야구선수 골프 in 괌’ 골프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전현직 야구선수와 프로 골퍼 3인 1조의 조 편성으로 총 10개 조로 구성해, 9홀 매치플레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미국 골프협회에서 승인한 토너먼트 코스로서 유명한 스타츠 G.G에서 예선 대회가 남태평양 바다 절경과 해안선의 역동성을 살려 설계 돼 마니아층이 두꺼운 망길라오 G.C에서 결선 대회가 열렸다.

대회 결과는 1월 중에 방영될 MBC스포츠플러스와 MBC에브리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