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나기, 특급호텔이 책임진다
상태바
따뜻한 겨울나기, 특급호텔이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관광 패키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 등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추운 겨울 청정 대자연속에서 온천욕 체험이 포함된 ‘지리산 노천 온천 패키지’를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특급호텔 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리산 노천온천관광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추운 겨울 청정 대자연속에서 온천욕 체험이 포함된 ‘지리산 노천 온천 패키지’를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지리산 노천 온천 패키지는 노블객실(21평형) 1박, 지리산 온천랜드 이용권(2매), 아메리카노 2잔(카페라운지 1F)으로 구성됐다.

아름다운 지리산의 겨울 풍경을 누리며 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한 폭의 산수화를 연상케 하는 객실 내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펼쳐지는 지리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을 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이번 패키지는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넓고 안락한 객실에서의 숙박과 온천욕이 포함돼 건강과 힐링을 누리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위를 녹여줄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추위를 녹여줄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추위를 녹여줄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Le Style Restaurant & Bar)에서는 따뜻한 점심 식사를 위한 ‘스타일 오가닉 런치(Style Organic Lunc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가니 브런치 메인 메뉴 중 한 가지와 신선한 미니 샐러드 바와 디저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5가지 메인 메뉴로는 일본식 치킨 커리, 오늘의 주방장 특선 파스타, 능이버섯과 쇠고기 육개장, 스타일 특제 소스로 만든 토시살 구이와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 구이와 구운 야채가 준비된다.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이용 미리 계획하는 고객 대상 윈터 플래시 세일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26일까지 10일동안 ‘윈터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26일까지 10일동안 ‘윈터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윈터 플래시 세일 요금은 주중 10만원, 주말 11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이며 호텔 예약실을 통해 전화 예약이 가능하다. 선결제가 필수며 취소환불이 불가능하다.

11월 27일부터 12월 29일까지(단, 12월 23일, 24일 제외) 투숙 가능하며 11월 17일부터 26일까지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일 6개 룸에 한정해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은 호텔 뷔페 반값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이 함께하는 경우에 한 해 동반 2인까지 모두 50%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그동안 힘들었던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수험생의 동반 가족들까지 배려했다.

이뿐만 아니라, 즐거운 식사 후 함께 영화까지 관람할 수 있도록 수험생 포함한 동반 테이블 이용 고객 전원에게 11월 16일에 개봉하는 ‘제라드 버틀러’ 주연의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 영화 ‘타임투게더’ 예매권을 선착순 선물로 증정한다.

2017년 수고한 당신! ‘하와이’로 떠나라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스위트 객실 3박 숙박권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블로그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스위트 객실 3박 숙박권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블로그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참여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방법은 최근 2년 이내에 트럼프 와이키키에서 투숙했거나 스파, 레스토랑 등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한 경험을 최소 10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담아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 상단 메모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두 번째로는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와이키키 스위트 포스팅을 공유하는 방법이다. 온라인 카페 커뮤니티,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공유하고 공유한 링크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는 1등 당첨자의 경우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스위트 3박 숙박권(1명)을, 2등은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명), 3등은 도미노 피자 (10명)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12월 22일 트럼프호텔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