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설레게 만들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겨울 설레게 만들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로의 힐링 여행,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등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힐링’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Flavor of Winter’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천욕과 함께 즐기는 겨울 바다로의 힐링 여행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12월 31일 제외)까지 ‘힐링’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Flavor of Winter’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2인 온천 사우나가 제공되어 겨울 바다를 내려다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금 투숙 시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의 기네스 파인트 2잔과 부산 명소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킴스는 국내 최초로 기네스를 선보인 펍답게 최고의 기네스를 즐길 수 있다. 기네스 글로벌 품질 관리 프로그램인 기네스 퍼펙트 퀄리티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마스터 퀄리티(Master Quality) 인증을 받았다.

또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의 안내로 진행되는 ‘오륙도 상륙작전’ 또는 ‘매드 포 부산’ 2개 프로그램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륙도 상륙작전’은 이기대 해안 절경을 따라 오륙도까지 이어지는 트레킹 프로그램이고, ‘매드 포 부산’에서는 영도대교부터 개성 넘치는 감천문화마을까지 부산의 근대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겨울 바다가 펼쳐지는 부산 명소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겨울 방학 위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1월 22일까지 1월 겨울 방학 휴가를 미리 예약하면 20% 할인해주는 ‘윈터 베케이션 이벤트’, 2박 투숙 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럭셔리 가제보 1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케니의 동화나라, 해녀놀이, 마린 키즈, 케니의 풍선 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 6시간 동안 신나는 시간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5세 이상 가능) 등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이 준비돼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해 즐기는 점심과 저녁,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탑 스파티, 풀사이드 카페에서 음료 서비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