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17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상태바
노랑풍선, 2017 한국건축산업대전 참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일본지역 전문 인솔자 단기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노랑풍선은 11월 15일부터 11월 18일 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사진/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기자] 가을을 맞이하여 여행업계는 다양한 활동으로 내실을 기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11월 15일부터 11월 18일 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한다.

한국건축산업대전은 건축산업계의 정보교류와 발전을 위해 마련된 건축전문 전시회로 노랑풍선은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여행사 자격으로 참가해 전용부스를 마련하고 전담팀을 구성하는 등 건축관련 업체 및 협회와의 다양한 교류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부스를 찾는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 모바일앱 설치 및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밀라노, 인도 타지마할, 중국 만리장성, 미국 자유의 여신상, 호주 오페라하우스 등 총 10곳의 주요건축물을 배경으로 한 ‘테마여행 사진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투어, 일본지역 전문인솔자 단기양성과정 실시

하나투어는 일본지역 전문 인솔자 단기양성과정을 실시한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일본지역 전문 인솔자 단기양성과정을 실시한다.

교육은 12월 1일부터 13일까지 총 25시간 진행되며, 하나투어 베테랑 가이드가 일본 여행상품 특성과 인솔자의 역할 및 노하우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9일간의 교육 후에는 2박3일간 오사카에서 베테랑 가이드의 동행 아래 실습 시간을 갖고 교육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일본어 관련 공인 어학시험성적(JLPT, JPT)과 국외여행인솔자(T/C)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11월 22일 까지 하나투어기업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 받고, 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교육 수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하나투어 일본지역 인솔자 채용에 수료 내역이 반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