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하고 이색’ 특급호텔 연말 패키지 눈길
상태바
‘로맨틱하고 이색’ 특급호텔 연말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크리스마스 패키지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심에서의 낭만적인 휴식과 추억을 위한 ‘로맨틱 리트릿’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연말 패키지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심에서의 낭만적인 휴식과 추억을 위한 ‘로맨틱 리트릿’ 객실 패키지를 오는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모던하고 안락한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세팅으로 구성돼 객실 안에서의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제공되는 와인으로는 프론테라 틴토(Frontera Tinto) 레드 와인으로 은은한 과일 향과 적당한 달콤함으로 치즈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주어 와인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칠레 와인이다.

낭만 가득한 겨울 여행을 위한 커플 패키지

켄트호텔에서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이해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바다를 즐기며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이해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바다를 즐기며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분위기 있는 저녁을 위한 토스티 모스카토 스푸만테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낵류 4종과 탄산수 1병으로 구성된 객실 내 미니바와 포근하고 완벽한 휴식을 위한 필로우 오더 5종 서비스를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창의적이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특별하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 브릭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코 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 시즌, 소중한 분들과의 즐거운 시간은 물론 특별하고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 브릭 패키지’를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브릭브릭 패키지’는 미국, 중국, 한국, 일본 등 총 4계국의 TV 뉴스, 광고 소개 및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커스텀 스냅백 브랜드, ‘브릭브릭 기어’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다.

아동은 물론 피터팬 증후군을 앓고 있는 성인들 모두가 브릭을 이용해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디자인을 무한 표현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 또는,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중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가을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힐링 앤 스파’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힐링 앤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늦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힐링 앤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외 등으로 멀리 떠나기보다는 한 곳에 머물며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의 인기가 가을에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조망하며 온 몸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노천 스파’를 비롯해 ‘미식’, ‘엔터테인먼트’ 등을 모두 갖춘 호텔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해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 ▲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 ▲오션뷰의 객실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