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신혼여행지 꼭 가볼만한 리조트 베스트 3
상태바
베트남 다낭 신혼여행지 꼭 가볼만한 리조트 베스트 3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1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럭셔리 리조트 스파서비스로 인기 ‘고공행진’
퓨전 스위트 다낭비치는 휴식 및 사교를 위한 최고의 장소다. 음악이 흐르는 멋진 실내외 객실과 옥상 라운지 등에서 일몰과 야경을 즐겨보자. 사진/ 허니문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베트남 동해안 남부의 최대 휴양지 다낭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행목적지다. 최근에는 한국인들을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지역이 되었다. 국제적인 리조트가 건설되어 있어 신혼여행자들도 관심을 갖는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3개를 소개한다.

1. 자연친화적 휴가 꿈꾼다 ‘남안 풀빌라’

남안 리조트는 돌과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이다. 건축 구조는 낭만적인 휴가를 보내기 더없이 좋은 형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남안 리조트는 2015년에 오픈한 리조트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몽고메리 골프클럽과 다낭 골프클럽 등이 자리 잡고 있는데 다낭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둥지를 틀었다.

남안 리조트는 돌과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이다. 건축 구조는 낭만적인 휴가를 보내기 더 없이 좋은 형태다. 개인 풀빌라를 비롯해 컨퍼런스 홀 등 부대시설도 다양해 신혼여행자 등 모든 여행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조트다.

2. 모든 룸이 스위트 ‘퓨전 스위트 다낭비치’

리조트에는 123개의 스위트 룸과 6개의 펜트하우스가 있으며,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고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퓨전 스위트 다낭비치는 퓨전 브랜드 최초의 올 스위트 호텔이다. 다낭 해변가 대로에 건설되어 최고의 오션 뷰를 자랑한다. 진정한 휴식과 웰빙을 위한 퓨전스위트 다낭비치는 커플, 친구, 가족의 휴가를 모두 충족한다.

리조트는 123 개의 스위트 룸과 6개의 펜트 하우스가 있다. 하루에 한 번씩 제공되는 발 반사 요법(풋스파)은 이 리조트가 제공하는 스파 서비스다. 또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고 있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퓨전 스위트 다낭비치는 휴식 및 사교를 위한 최고의 장소다. 음악이 흐르는 멋진 실내외 객실과 옥상 라운지 등에서 일몰과 야경을 즐겨보자. 동서 융합 퓨전스타일 메뉴는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스카이라운지다.

3. 독립적인 편안함과 모던 럭셔리 퓨전마이아

퓨전마이아는 아침 식사도 독특하다. 장소와 시간과 관계없이 제공하는데 퓨전 카페를 물론이고 "빛의 도시" 호이안이나 해변에서도 원하는 장소로 식사 메뉴가 세팅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심플한 디자인을 갖추고 오성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퓨전마이아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 & 스파다.

모든 스파 트리트먼트와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퓨전 마이아 다낭의 모든 객실은 전용 수영장과 빌라 내 정원이 있는 독립적인 빌라 프라이버시의 편안함을 갖추고 있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의 빌라다.

퓨전마이아는 아침 식사도 독특하다.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제공하는데 퓨전 카페를 물론이고 "빛의 도시" 호이안이나 해변에서도 원하는 장소로 식사 메뉴가 세팅된다.

이밖에도 퓨전마이아는 모던한 오픈 스타일의 거실과 넓은 스위트 룸, 개인 수영장과 정원, 화려한 침실과 욕실 등을 완벽히 구비했다.

휴식이 있는 큰 사이즈의 모던한 욕조, 상쾌한 레인 샤워와 더블 화장대 최첨단 회전 평면 스크린 TV 및 아이포드, 무료인터넷 등을 완비했다. 리조트에서의 모든 스파 프로그램은 객실 요금에 포함함으로써 고객이 스파를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센터에는 폭포, 수영장, 아름다운 열대 정원 16 개의 트리트먼트 룸, 두 개의 뷰티 살롱, 스팀 룸, 사우나, 개인 자쿠지 휴게실 겸 도서관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