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즐거움’ 특급호텔 홈파티 & 포틀락 파티
상태바
‘함께하는 즐거움’ 특급호텔 홈파티 & 포틀락 파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면조 요리, 송년 모임 위한 프로모션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에서 선보이는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는 노릇노릇한 칠면조 구이와 함께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등이 함께 준비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은 나눌 때 더 커지는 즐거움, 홈파티&포틀락 파티를 컨셉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에서 선보이는 테이크 아웃 칠면조 요리는 노릇노릇한 칠면조 구이와 함께 매시 포테이토,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등이 함께 준비된다.

온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31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2일 전 사전 주문 시, 정성스럽게 준비된 칠면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루브리카 프리미엄 로스터 터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의 루브리카에서는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의 루브리카에서는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Premium Roast Turk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추수 감사절부터 12월 연말 모임까지 가족 또는 친구들과 모여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통 칠면조 구이와 프라임 립을 파티용으로 선보인다. 밤 스터핑, 크렌베리 소스, 그레이비 소스가 곁들여진 호주산 통 칠면조 구이는 7kg과 8kg 중 선택 가능하며, 페퍼콘(말린 후추 열매) 소스로 풍미를 더한 미국산 프라임 립은 7kg으로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터키 투 플라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델리카테슨에서는 집에서 칠면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칠면조 세트를 포장 판매중이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더 델리카테슨에서는 집에서 칠면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칠면조 세트를 포장 판매중이다. 칠면조는 오븐에서 조리돼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준비되며, 칠면조 구이와 잘 어울리는 으깬 감자, 구운 호박, 미니 양배추 등의 결들임 채소와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칠면조 요리 포장 판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칠면조 요리는 호텔 전문 셰프가 정성스럽게 손질해 부드럽게 구워낸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로,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선물용으로 구매할 경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치즈 퐁듀 & 비프 퐁듀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는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겨울을 맞이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치즈 퐁듀와 비프 퐁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는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 겨울을 맞이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치즈 퐁듀와 비프 퐁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키리쉬 와인과 함께 브래드, 베지터블 등 다양한 재료을 취향에 따라 에멘탈, 아펜젤라, 그뤼에르 치즈에 딥핑하는 스위스 전통 치즈 퐁듀와 단호박, 아차라 피클, 크림 소스와 함께 부드러운 소고기 안심을 오일에 딥핑하는 비프 퐁듀를 2018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송년모임 프로모션&페스티브 비노 템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에서는 ‘송년모임 프로모션’및 ‘페스티브 비노 템포’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에서는 바쁜 일상 속 빠르게 지나간 2017년 한 해의 마지막,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송년모임 프로모션’및 ‘페스티브 비노 템포’를 선보인다.

중, 일식 등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뷔페 메뉴, 취향 따라 선택이 가능한 쉐어링 메뉴 또는 품격 있는 세트 메뉴 등 프라이빗한 공간 내 비즈니스, 가족모임 등 연말 모임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