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 센터, 발레 주차 등 서비스 강화
상태바
알라모아나 센터, 발레 주차 등 서비스 강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시즌 정보 추가 업데이트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는 약 45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마우카 에바 주차장을 포함, 총 1만1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알라모아나 센터가 홀리데이 시즌 정보를 추가 업데이트했다.

우선,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는 약 45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마우카 에바 주차장을 포함, 총 1만1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마우카 에바 주차장에는 주차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전자 게시판이 설치돼 있다. 또한 12월 30일 토요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Servco가 협찬하고 ProPark이 운영하는 발레 주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발레 주차장은 2층 몰 레벨, 몰튼스 스테이크 하우스 맞은편에 설치돼 있으며 1대당 $8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ervco Lexus Perks 프로그램을 통해 Lexus 차량을 소유 및 주차 고객은 발레 주차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

기프트 카드 판매

아울러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알라모아나 센터에서는 $30 ~ $250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기프트 카드는 센터의 거의 모든 매장 및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층 스트리트 레벨 중앙 무대 뒤에 위치한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