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개별·패키지 고객만족도 업계 1위
상태바
참좋은여행, 개별·패키지 고객만족도 업계 1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대만 카오슝 VIP 골프행사 개최
참좋은여행은 개별여행 고객서비스와 패키지여행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참좋은여행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11월 9일 세종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와 여행리서치 전문회사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 지난 1년간(2016년 9월~2017년 8월) 종합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다녀온 8461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참좋은여행은 개별여행 고객서비스와 패키지여행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종합여행사의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가성비·고객서비스·상품다양성·사전 정보 제공·검색/예약 편리성·웹사이트·마일리지/포인트 등 7개 항목으로 평가됐으며, 평가 대상은 참좋은여행을 비롯한 15개 종합여행사다.

참좋은여행은 7개 항목 중 고객서비스·웹사이트·마일리지/포인트의 3개 부문에서 1위, 1000점 만점에 688점으로 개별여행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유일한 70점대인 73.3점을 기록한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제3회 타이완 관광청배 VIP 골프 행사

모두투어가 주최하고 타이완 관광청이 후원하는 제3회 타이완 관광청배 카오슝 VIP 골프대회가 대만 가오슝 남보 골프 클럽에서 열린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가 주최하고 타이완 관광청이 후원하는 제3회 타이완 관광청배 카오슝 VIP 골프대회가 대만 가오슝 남보 골프 클럽에서 열린다.

남보 골프 클럽이 위치한 대만의 중부 지역은 천혜의 자연과 순수한 대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대만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대만 남보 골프 클럽은 27홀, 108파 전장 9600 야드로, A, B, C, 등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다. 코스가 다소간 평범하지만 적절한 업다운과 도그레그(Dog leg, 개의 다리처럼 굽은 홀을 뜻함)는 긴장감을 놓을 수 없다. 클럽 하우스에 숙박 시설이 되어 플레이 후 휴식을 취하기에 쉬워 인기를 끄는 골프 클럽 중 하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