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겨울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 패키지, 단체 송년 모임 위한 패키지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혜택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앞둔 호텔업계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 유치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한치한, 도심 속 겨울 여행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혜택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계절마다 특색있는 야외 레저 시설을 갖추고 도심 속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맞이한다. 여름에는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이 있다면 겨울에는 수천개의 꼬마전구와 도심 야경이 장관을 이루는 야외 아이스링크가 그것이다. 약 300평 규모의 야외 아이스링크는 특히,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있는만큼 많은 고객이 겨울 레포츠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겨울 칼바람과 맞서 야외에서 즐기는 아이스 스케이팅은 가족, 연인, 친구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스링크와 함께 개장하는 아이스링크 스낵바에선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단체 송년, 신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 위한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맞이하여 단체 송년, 신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2017년 11월 17일부터 2018년 1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맞이하여 단체 송년, 신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2017년 11월 17일부터 2018년 1월 19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는 모임 성격에 따라 이벤트 룸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아하고 품격있는 살롱,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선사하는 볼룸과 드로잉룸 등의 다양한 이벤트 룸을 파티 분위기로 연출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는 한식 또는 양식, 세트 또는 뷔페 스타일로 준비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전문적인 이벤트 전담팀과 상담을 통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무제한 서비스를 포함한다.

단, 뷔페는 50인 이상의 단체 모임부터 이용 가능하다. 주류와 소프트 드링크로 마련한 음료는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주류의 경우 맥주,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테마 혹은 송년, 신년 모임 테마의 플라워 테이블 센터피스를 제공한다.

가을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힐링 앤 스파’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해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해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힐링 오션스파 ‘씨메르’ ▲하늘 위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스파 풀’ ▲오션뷰의 객실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국내 최대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옵션)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가을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인 ‘오션스파 씨메르(Cimer)’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씨메르는 고즈넉한 해운대를 한눈에 바라보며 따뜻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힐링 오션 스파로, 바쁜 시간을 쪼개어 휴가를 떠난 이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더불어 눈부시게 반짝이는 한낮의 해운대 바다와 상반되는 낭만적인 해운대 밤바다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아코르 호텔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아코르 호텔의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아코르 호텔의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9일 오후 5시부터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구 지역의 자원 봉사자, 소방관, 경찰관, 의사 등 사회 공헌도가 높은 50여명을 초청하여 영웅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소외 계층 가정이 가족과 함께 호텔에 투숙하며 체험 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다과와 함께 음악 밴드의 공연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 사회의 다양한 소식과 교류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겨울 휴양 ‘윈터 위켄드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올 겨울 주말에 도심 근교로 떠나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위켄드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올 겨울 주말에 도심 근교로 떠나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위켄드 패키지(Winter Weekend Package)’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늑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과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블루사파이어 조식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웰컴 드링크 2잔이 무료 제공돼 커피 또는 주스, 생맥주, 칵테일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창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노라믹65에서는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노라믹65에서는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파노라믹65는 다이닝과 바가 나뉘어져 있는 복합 공간이다. 다이닝 섹션은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코스요리가 준비돼 있으며 아름다운 뷰와 함께 오붓한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다. 방대한 주류 리스트와 신의 칵테일이 유명한 바에서는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하며 화려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뤽 보데 와인 메이커스 디너 주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오는 11월 16일 ‘뤽 보데 와인 메이커스 디너’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오는 11월 16일 ‘뤽 보데 와인 메이커스 디너’ 행사를 진행한다.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인 랑그독에서 와이너리 ‘마스뇌프’를 운영하고 있는 뤽 보데는 론 발리에서 생산되는 와인들의 부흥을 위해 론 패러독스라는 시리즈의 와인을 생산해왔다. 특히, 유년 시절부터 와인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그는 끊임없는 블렌딩과 테이스팅에 대한 훈련으로 현재 ‘론 시그니처 시리즈’와 ‘랑그독’ 와인을 제조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와인 메이커스 디너에서는 론 와인에 대한 설명을 뤽 보데가 직접 할 예정이다.

와인과 함께 선보일 디너 코스는 가리비, 랍스터, 흑돼지, 소고기 등으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들을 선보이며 후식으로 레몬 타르트 등이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