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지원’ 풍성한 여행 혜택 쏟아진다!
상태바
‘할인+지원’ 풍성한 여행 혜택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단독 특가, 자유여행 지원 이벤트 등
익스피디아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항공권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다양한 여행 혜택과 지원이 쏟아져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익스피디아-티웨이항공,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항공권 특가전을 진행한다. 11월 1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11월 초부터 3월 말까지 노선 별 상이하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제주, 후쿠오카, 다낭, 방콕, 비엔티안, 괌, 사이판, 홍콩 등으로 향하는 항공권이 포함됐다.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단거리 여행지 총 21곳으로 구성됐으며, 출발지는 인천, 김포, 대구, 광주 부산까지 다양하다. 티웨이항공이 12월부터 신규 취항하는 대만 가오슝과 타이중 노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행 왕복항공권이 최저가 기준 2만 원대부터, 일본 노선은 10만 원대, 사이판 노선은 20만 원대부터 제공된다. 모두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가격이다.

호주 퍼스 여행 지원 이벤트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 외전-꽃보다 청춘 위너’ 제작 협찬을 기념해 자유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 외전-꽃보다 청춘 위너’ 제작 협찬을 기념해 자유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과 호주관광청이 ‘신서유기 외전’의 출연진인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처럼 친구들과 호주 퍼스로 자유여행을 떠나고 싶은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tvN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퍼스로 떠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1등(2명)에게 퍼스 왕복항공권과 여행 지원금 50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2등(3명)에게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2박 숙박권을, 3등(20명)과 4등(25명)에게는 각각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 인형과 스마트링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 동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예약 시,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 기존보다 4배 더 적립

씨트립코리아는 전 세계 호텔 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항공사가 제휴돼 있는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 및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전 세계 호텔 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항공사가 제휴돼 있는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 및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선보인다.

11월 말까지 씨트립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은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 여기에 앱으로 예약 시 추가로 2배를 더 적립, 총 4배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전 세계 모든 호텔 예약 시, 프로모션 아이콘이 적용돼 있는 룸타입을 고르면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 신청이 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케세이퍼시픽, 중국 국제항공, 동방항공, 드레곤에어, JAL,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콴타스항공 등이 제휴돼 있는 항공사 마일리지로, 씨트립도 호텔 예약 시 22 홍콩달러 또는 20 중국위안(약 3300원) 당 3마일씩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