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가 추천하는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 3
상태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가 추천하는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 3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비행기 타고 럭셔리하게...영화 속 주인공처럼 해상낙원으로
신혼여행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사파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깨끗한 수중환경라군을 보유했다. 섬의 규모는 약 3만 평방미터로 아담한 사이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몰디브는 최적의 신혼여행지이다. 몰디브 유인도 2백 개 섬 중 절반은 리조트가 차지하고 있다. 이들 리조트 중 신혼여행에 적합한 리조트로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가는 고급 리조트 세 군데를 만나보자. 세 리조트 모두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했다.

1. 형형색색 산호초 손짓하는 사파리 아일랜드

몰디브의 노스아리아톨에 자리 잡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여행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리조트는 깨끗한 수중환경라군을 보유했다. 섬의 규모는 약 3만 평방미터로 아담한 사이즈다.

사파리 아일랜드는 라군 색감에서부터 뛰어난 수중환경과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조경까지 나물랄 데가 없다.사진/ 허니문리조트

말레 국제공항에서 6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데 수상비행기 이동하면 20분 만에 닿는 리조트다. 에메랄드빛의 라군과 모래가 고운 비치를 만끽하고 스노클링하기에 좋은 하우스리프와 유명 다이빙포인트를 곳곳에 간직하고 있다.

사파리 아일랜드의 하이라이트 자연환경은 몰디브 최고수준이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 라군 색감에서부터 뛰어난 수중환경과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조경까지 나물랄 데가 없다. 해변과 조화를 이루는 빌라가 자랑하는 것은 자연환경만이 아니다. 부대시설, 식사 등도 5성급 호텔에 손색없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바카루팔히 몰디브. 한들거리는 코코넛 야자수와 백색의 모래사장이 해상낙원의 여유로움을 한껏 발산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2. 바다위에 뜬 보석, 바카루팔히 몰디브

바카루팔히 리조트는 수상비행기로 45분 거리에 위치한 사우스 아리아톨 내에 자리 잡고 있다. 크리스탈 빛깔의 라군과 형형색색의 산호들로 둘러싸인 곳이다. 한들거리는 코코넛 야자수와 백색의 모래사장이 해상낙원의 여유로움을 한껏 발산한다.

몰디브 전통 양식 컨셉으로 건축한 천국의 환경에서 평온함에 빠져들어 볼만하다. 아름다운 해변 섬을 산책하며 이국의 휴가를 만끽해 보자. 리조튼 4.5성급으로 몰디브에서 보내는 휴가의 품격을 온전히 전달해 준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오리엔탈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고 워터빌라에는 7미터 이상의 큰 개인 수영장을 보유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바다 라군 위에 워터빌라를 비롯하여 비치빌라, 가든 빌라들이 자리 잡았다. 최고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와 함께 몸과 영혼을 정화하는 일생일대 최고의 힐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3. 인도양 한가운데 낭만 빌라 ‘벨라바루 리조트’

수상비행기로 약 30여분 거리의 사우스 닐란드 아톨(South Nilandhe Atoll)에 위치한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본섬과 인오션 섬으로 나뉜다.

이 독특한 섬의 형태로 인해 사생활이 완벽히 유지되는 분위기에서 허니문을 즐기게 된다. 벨라바루는 몰디브어로 ‘거북이’라는 뜻이다. 리조트 주변에 많은 바다거북이 산호초 사이를 헤엄치므로 최고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앙사나 벨라바루. 몰디브 전통 양식 컨셉으로 건축한 천국의 자연환경에서 평온함에 빠져들어 볼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벨라바루는 반얀트리 계열의 리조트로 고급스럽다. 전 객실은 오리엔탈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고 워터빌라에는 7미터 이상의 큰 개인 수영장을 보유했다. 리조트 주변으로 발달한 하우스리프는 스노클링에 적합하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스파로 유명한 반얀트리 스파 & 리조트 그룹의 일원이다. 월드 럭셔리 스파어워드를 수상한 리조트답게 서비스는 월드클라스다. 엄선된 재료와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평온한 시간을 제공하는 스파서비스를 통해 둘만의 편안한 신혼여행을 꿈을 실현할 만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