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풍성한 가을 혜택 담아 고객 공략
상태바
특급호텔, 풍성한 가을 혜택 담아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런치 패키지, 와인 셀렉션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30일까지 주말 브런치를 즐기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잇, 스테이,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공략에 나섰다.

주말을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30일까지 주말 브런치를 즐기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잇, 스테이, 러브 패키지(Eat, Stay, Love Package)’를 선보인다.

잇, 스테이, 러브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의 주말 ‘스파클링 위켄드 브런치’ 2인으로 구성된 금, 토 전용 패키지다.

더 킹스의 스파클링 위켄드 브런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에서 2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향긋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즉석 팬케이크와 각종 햄, 스크램블, 오믈렛, 고급 소시지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 등 100여 가지 세계 각국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에이드가 제공된다.

‘모바일 앱’ 출시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신라호텔은 편리하게 객실을 예약하고,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사진/ 신라호텔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편리하게 객실을 예약하고,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신라호텔 모바일 앱은 서울·제주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의 실시간 객실 예약이 가능하며,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의 가입 및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과 모바일 앱 전용의 특가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신라리워즈 회원에게 제공되는 등급별 객실 업그레이드 쿠폰도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라호텔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15일 이상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서울·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신라스테이 숙박권,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늦가을에 즐기는 ‘어텀 베스트 와인 셀렉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늦가을의 정취에 딱 어울리는 인기 와인만을 선별하여 할인 판매하는 ‘어텀 베스트 와인 셀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늦가을의 정취에 딱 어울리는 인기 와인만을 선별해 할인 판매하는 ‘어텀 베스트 와인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일 와인은 4가지로 먼저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베린저에서 제조한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쇼비뇽(Beringer Founder’s Estate Cabernet Sauvignon)’은 구조감 있는 탄닌과 블랙 카시스의 향이 돋보이며 오리, 돼지 고기, BBQ 등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와인을 세계화시킨 반피 와이너리에서 제조한 ‘반피 센티네(Banfi Centine)’와 ‘반피 키안티(Banfi Chianti)’로 두 와인 모두 부드럽고 산뜻한 질감으로 치즈, 육류와 잘 어우러진다. 마지막으로 호주에서 와인으로서는 유일하게 국보로 지정된 펜폴즈 와이너리에서 제조한 ‘펜폴즈 쿠눈가힐 76(Penfolds Koonunga Hill 76)’은 블랙베리, 자두향이 풍부한 와인으로 가격 대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토마토 파스타, 피자, 양고기와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와인을 주문하시는 고객에게 ‘새우 갈릭 버터구이’ 또는 ‘그릴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무료로 제공한다.

중화권 고객에게 특화된 레스토랑 서비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은 화려하고 풍요로움을 담아 우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며 베이징덕과 광동식 요리를 중심으로 중국 본토 각지의 별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에서 운영 중인 레스토랑 가이드 서비스 ‘씨트립 미식림’에 선정됐다.

'씨트립 미식림’은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 관광객이 해외 여행할 때 현지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안내 서비스이다. 영어권 관광객들이 많이 쓰는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와 비슷한 컨셉트로 중화권 고객에게 특화된 레스토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식 부문 최고 권위자 스티브전(Steve Jun, 한국명 전석수)이 이끄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은 화려하고 풍요로움을 담아 우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며 베이징덕과 광동식 요리를 중심으로 중국 본토 각지의 별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중화권 고객들이 좋아 할 수 있는 본토 및 한국의 재철 식재료 및 레시피가 잘 조화돼 서비스와 맛 등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12종가의 내림음식 프로모션

더 플라자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한국 고유의 문화 중 하나인 종가의 내림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종가 내림음식 프로모션, 시즌 3 ‘배려’을 주제로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한국 고유의 문화 중 하나인 종가의 내림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종가 내림음식 프로모션, 시즌 3 ‘배려’을 주제로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종가 프로모션, 시즌 3 ‘배려’의 시작은 11월 2일부터 진행되며, ▲경북 예천의 예천 권씨 초간 권문해 종가의 이재명 종부와 경북 봉화 안동 권씨 충재 권벌 종가의 권재정 종부의 내림음식을 시작으로 ▲경남 거창 초계 정씨 동계 정온 종가의 유성규 종부, ▲충북 보은 보성 선씨 우당 선영홍 종가의 김정옥 종부, ▲경북 안동 의성 김씨 학봉 김성일 종가의 이점숙 종부 등 종가별로 약 20여 가지의 내림음식을 고객에게 직접 선보인다.

여심 저격 연말 파티 ‘미녀들의 수다2’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겨울의 ‘스테이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미(味)녀들의 수다2’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겨울의 ‘스테이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미(味)녀들의 수다2’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수다 2 패키지’는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패키지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패키지의 앙코르전으로 기존 룸서비스 메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진행된다.

패키지는 투숙 인원수에 따라 객실 타입은 스튜디오에서 1베드룸, 2베드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스텔라 2병과 룸서비스 메뉴인 치킨 또는 피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투베드객실 이용시에는 모든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