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신혼여행, 후회 없는 호텔 선택 베스트 5
상태바
와이키키 신혼여행, 후회 없는 호텔 선택 베스트 5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시설과 서비스 필수... 오션뷰 객실도 중요
쉐라턴 와이키키는 하와이 관광과 쇼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인 허니문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 오하후 와이키키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면서 갈수록 인기있는 여행지가 되고 있다.

하와이 여행자들이 반드시 방문하게 되는 와이키키 해변은 그만큼 매력 넘치는 곳이다. 이 해변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염두에 두어야 호텔 5곳을 소개한다.

1. 와이키키 해변의 월드클래스 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하와이 관광, 쇼핑, 액티비티 어떤 것이든 즐기기에 적합한 리조트다. 1백6백75개 실의 거대 호텔로서 헬라쿨라니와 로열하와이언 호텔 사이 31층과 6층짜리 두 개 빌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V 자모양의 메인 빌딩의 객실 절반은 오션뷰다.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두 개의 수영장이 있다.

발코니에 서면 눈부신 푸른 와이키키 비치와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이 들어온다. 일몰 후에는 보석을 뿌린 듯한 와이키키의 야경도 환상적이다. 쉐라턴 와이키키는 하와이 관광과 쇼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인 허니문 리조트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한때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와이키키 중심 아이나호우에 이 호텔이 위치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2.왕실의 향기 담은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은 1백여 년 전 하와이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가 거주했던 곳에 건설한 호텔이다. 한때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와이키키 중심 아이나호우가 이 호텔이 위치한 곳이라 하와이 왕실의 향기가 밴듯한 호텔이다.

1천1백52개의 모든 객실에 담은 첨단 디자인과 남국의 정취를 담은 밝은 색조의 인테리어가 고객의 마음을 흡족하게 한다.

하와이의 부드러운 음악을 즐기고 저녁엔 폴리네시안 쇼의 박력 넘치는 불춤을 구경해보자. 따뜻한 환영 인사, 세계적인 요리를 내놓는 레스토랑,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여행객의 마음을 포근하게 하는 리조트다.

힐튼하와이언 호텔. 22개의 레스토랑과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만다라 스파시설 등의 완벽한 시설을 보유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3. 해변, 요리, 쇼핑 매력 간직한 힐튼하와이안 빌리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보기드문 대형 리조트다. 전 세계 최고급 호텔들 중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한다.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사이에 자리잡아 와이켈레 아울렛으로도 진입하기에 편하다.

무엇보다도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가 압권이다. 22개의 레스토랑과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만다라 스파시설 등의 완벽한 시설을 보유했다.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는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한다. 멋진 배경 속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4. 머물수록 행복한 남국의 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는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하와이 전통과 럭셔리한 감각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호텔에서 웨딩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와이키키 해변과 바다, 다이아몬드 헤드 등 멋진 배경 속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리조트다. 객실에서는 신비로운 해저 사진 등 희귀한 하와이 미술을 감상하고 와이키키 태양 속에서 일광욕, 수영, 서핑, 아웃리거 카누 젓기 등도 가능하다.

카할라는 3백38개의 고급스런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5. 최첨단 서비스 갖춘 럭셔리 리조트 카할라

하와이의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한적한 카할라 해변을 차지하고 있다. 오아후 섬의 고급 거주지인 카할라는 세계 각국의 국빈들은 물론 유명 인사들이 방문해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카할라는 3백38개의 고급스런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었다. 위풍당당한 자태로 고객을 맞는 리조트에서는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돌고래 쇼를 펼치는 돌핀퀘스트, 스파 스위트, 그리고 CHI 휘트니스 센터 등 휴양레저 시설 속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신혼부부들이 주로 찾는 리조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