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2017 월드 트래블 어워드 29개 부문 노미네이트
상태바
페루, 2017 월드 트래블 어워드 29개 부문 노미네이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1.0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미식 여행지’, ‘최고의 친환경 여행지’ 등 8개 부문에 이름
‘세계적인 관광지’에 노미네이트 된 마추픽추. 사진/ 페루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페루관광청은 ‘2017 월드 트래블 어워드(2017 World Travel Awards)’에서 페루가 총 2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고 밝혔다.

올해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는 오는 12월 10일 베트남 푸꾸옥(Phu Quoc)에서 개최되며, 이 행사는 여행업계의 ‘오스카 상’이라고 불릴 만큼 국제적인 위상을 자랑한다.

이번 어워드에서 페루는 ‘최고의 미식 여행지(World's Leading Culinary Destination)’, ‘최고의 친환경 여행지(World's Leading Green Destination)’ 등에 이름을 올렸으며, ‘세계적인 관광지(World’s Leading Tourist Attraction)’로는 마추픽추가, 페루의 수도 리마는 ‘최고의 도심 휴가지(World's Leading City Break Destination)’, ‘세계적인 미팅 및 컨퍼런스 여행지(World's Leading Meetings & Conference Destination)’ 등 다양한 부문 후보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 뿐만 아니라 민간 부문에서는 페루의 호텔, 크루즈, 공항 및 여행사 등이 21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그 중 올해 첫 선을 보인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Belmond Andean Explore)’가 ‘세계 최고의 럭셔리 열차’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페루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은 450만 명을 넘어섰으며, 한국에서도 ‘꽃보다 청춘’ 방영 이후 크게 주목 받으며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꿈의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필리핀관광청, 2017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9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 빛초롱축제'에 참가해 화려한 필리핀 카디즈 전등을 힌다. 사진/ 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은 11월 3일부터 19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 빛초롱축제(Seoul Lantern Festival 2016)’에 참가해 화려한 필리핀 카디즈 전등을 밝혀 많은 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필리핀 카피즈 전등'은 필리핀의 가장 큰 명절인 크리스마스에 가장 사랑받는 상징물로 빛에 따라 신비로운 색채감을 보여주는 화려한 아름다움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관광청은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필리핀관광청 홍보 부스를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후, 필리핀 관광청 설문조사에 응하거나, 필리핀 등불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쉬테그( #itsmorefuninthephilippines #필리핀 여행가자) 올리기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세부-인천 왕복항공권 2장, 부담없이 가볍게 떠나는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칼리보-인천 왕복항공권 2장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2017라스베이거스 세일즈 미션’ 성료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4일간 제주도와 서울에서 ‘2017 라스베이거스 세일즈 미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사진/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국내에서 자국을 알리기 위한 노력도 함께 선을 보이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LVCVA)은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4일간 제주도와 서울에서 ‘2017 라스베이거스 세일즈 미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첫 일정으로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2박 3일간 서울 지역 여행사, 항공사, 미디어 등 약 30명을 제주도로 초청해 ‘라스베이거스-제주도 트레이드 워크숍’을 개최했다.

또한,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11월 1일에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라스베이거스 지역 세미나’를 진행했다. 본 세미나에는 서울 지역 여행사 60여명을 초청, 라스베이거스 현지 업체들과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어진 네트워킹 런치에서는 경품 추첨을 통해 라스베이거스 여행 상품을 제공,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