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먹거리로 가을 고객 공략 승부수
상태바
호텔업계, 먹거리로 가을 고객 공략 승부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제철 해산물, 갈라 디너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오는 12월 10일까지 겨울 제철 해산물로 구성한 2가지 스페셜 코스요리, ‘해산물 축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를 앞세워 고객 공략에 나섰다.

겨울 제철 해산물 프로모션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서는 오는 12월 10일까지 겨울 제철 해산물로 구성한 2가지 스페셜 코스요리, ‘해산물 축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A코스는 계절 해산물 냉채를 시작으로 새우와 전복이 곁들여진 5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돼 있는 고단백 식품인 매생이 수프, 신선한 활 가리비와 석화 찜, 향라크림 소스를 곁들인 대하요리 그리고 소고기 부추 잡채와 꽃빵이 준비된다.

B코스는 킹크랩 계절 해산물 냉채를 시작으로 성게 알을 곁들인 해산물 수프, 생굴 소스 전복 요리, 신선한 활 키조개와 가리비 찜, 두반소스 한우 안심 볶음요리가 준비된다. 모든 코스에는 식사로 밥 또는 면이 그리고 후식으로 주방장 특선이 준비된다.

가을밤의 낭만 만끽 ‘팬텀 고메 갈라 디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07년 호텔 개관 이후 10주년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텀 고메 갈라 디너’를 11월 10일 선사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07년 호텔 개관 이후 10주년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텀 고메 갈라 디너’를 11월 10일 선사한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팬텀 고메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7코스의 컨템퍼러리 퀴진 메뉴로는 에피타이저로 셰프의 스페셜 드레싱의 전복, 블랙 타이거 새우와 흑 두부를 가득 채운 레드 피망, 레드 보르쉬 수프, 세브루가 캐비아 송로버섯, 석류를 올린 에얼름 토마토, 무화과 오미자 셔벗으로 입맛을 돋운 뒤에는 메인 요리인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와 양 갈비구이를 선보여 최고의 만찬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디저트로는 계피향의 구운 사과, 마스카포네 타트와 베리를 곁들인 홍시가 제공되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치 명인과 함께 하는 전통 김장문화 체험

워커힐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2회에 걸쳐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을 개최한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2회에 걸쳐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을 개최한다.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된 한국의 김장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워커힐에서 2014년에 처음 기획한 이 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명월관 마당에서 워커힐 수펙스 김치 연구소 이선희 조리장과 함께 진행하는 ‘워커힐 김장 담그는 날’에서는 김치 속을 준비하는 것부터 속을 채우는 방법까지, 워커힐 수펙스 김장김치 담그는 과정을 함께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워커힐 수펙스 김치는 엄선된 국내산 식재료만을 이용해 조선 후기 서울·경기 상류 계층에서 전래돼 온 전통의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삭한 식감과 과하게 맵지 않은 맛으로 외국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 스파 트리트먼트 진행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아쿠아 뷰 스파에서는 오는 11월 31일까지 가을 스파 프로그램인 ‘스트레스 이스케이프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아쿠아 뷰 스파에서는 오는 11월 31일까지 가을 스파 프로그램인 ‘스트레스 이스케이프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0분 동안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가격이 더해지며 상품의 매력을 높였다.

‘스트레스 이스케이프 스파 트리트먼트’는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밍 힐링 보디 트리트먼트 60분과 칙칙해진 얼굴을 밝게 가꿔주는 스트레스 릴리프 페이셜 케어가 30분간 총 90분 관리가 진행된다.

중국 ‘광군제’ 맞아 중국 마케팅 본격화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최대 쇼핑데이인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적립금 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 밖에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최대 쇼핑데이인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적립금 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11월 11일을 뜻하는 말로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신라면세점은 특히 온라인에 익숙한 ‘싼커’들을 겨냥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과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11월 10일까지 광군제 사전 예열을 위해 매일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60달러를 증정한다. 광군제 당일인 11일부터 12일까지는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는 은련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한 은련카드 전용 적립금도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최대 30%까지 쓸 수 있는 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 적용 범위 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이벤트 기간 최대 3회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