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윈터패키지, 호텔서 한 방에 해결!
상태바
추수감사절·윈터패키지, 호텔서 한 방에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하게 맛보는 칠면조 요리, 따뜻한 윈터 패키지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는 일년 중 가장 설레는 시즌인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하는 ‘터키 투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추수감사절과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별한 날, 특별하게 맛보는 칠면조 요리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는 일년 중 가장 설레는 시즌인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하는 ‘터키 투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홈 파티 메뉴로 소중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도록 미국 전통 방법으로 구워 낸 칠면조 구이(6-7kg)와 더불어 지블레 소스(500g), 크랜베리 소스(500g), 구운 감자 (1kg), 글레이즈한 당근(1kg), 소시지, 밤 스터핑 (1kg), 미니 양배추 (500g) 등의 사이드 메뉴가 준비된다. 칠면조 주문 가격은 25만 원이며, 로제 스파클링 와인 추가시 27만원, 레드와인 추가시 28만원이다. 서울 지역에 한해 유료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추수감사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에서는 추수감사절 테이크 아웃 요리를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델리에서는 추수감사절 테이크 아웃 요리를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델리에서는 추수감사절의 대표 요리인 파이부터 저녁 만찬용 칠면조 구이 및 햄 요리까지 다양한 테이크 아웃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추수 감사절은 한해의 수학에 대한 감사를 가족 및 지인들과 음식을 나눔으로서 표현하는 만큼 푸짐한 음식을 준비한다.

델리에서 판매하는 6kg의 칠면조는 7-8인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고기가 두껍고 커서 조리를 하는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델리는 고객이 요청한 시간에 맞춰 미리 칠면조를 조리를 해놓아 집에서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칠면조 구이 요리는 매시 포테이토,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를 비롯 칠면조 속을 채워 풍미를 더할 다양한 스터핑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구성하면 더욱 좋다.

일상을 위로하는 따뜻한 윈터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윈터 패키지 시즌1을 11월 17일부터 12월 29일(23일&24일 제외)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윈터 패키지 시즌1을 11월 17일부터 12월 29일(23일&24일 제외)까지 선보인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최근 고객들이 단순 소비가 아니라 마음을 위로하는 ‘플라시보 소비(Placebo Consumption)’를 원하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으며, 호텔 안에서 지친 일상을 위로 받고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수 디톡스(탈라소테라피) 셀프 스파’나 ‘프리미엄 영화 관람 기회’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 6일부터 16일까지 단 11일 동안은 양 호텔 각각 선착순 50박 한정으로, 추가 15%가 할인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1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윈터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아늑하고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

메이필드호텔은 가족이 함께 아늑하고 어린이는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 ‘Cozy & Playful Winter’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가족이 함께 아늑하고 어린이는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 ‘Cozy & Playful Winter’를 선보인다.

‘Cozy & Playful Winter’ 패키지는 메이필드의 드넓은 정원 위에 펼쳐진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유기농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2인 및, 기브어웨이로는 독일산 뱅쇼 와인인 ‘세인트 로렌츠 글뤼바인’과 동원육영재단, 한국유치원연합회가 선정한 그림책 ‘누구지?’의 이야기로 개발한 감성보드게임 ‘누구지?’ 게임 세트를 제공한다.

‘송년&신년 미팅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2017년을 마무리하는 종무식, 송년회 등의 연말 기업 연회 행사를 비롯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힘차게 2018년을 시작하는 미팅을 준비하는 미팅 플래너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2017년을 마무리하는 종무식, 송년회 등의 연말 기업 연회 행사를 비롯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힘차게 2018년을 시작하는 미팅을 준비하는 미팅 플래너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년 2월까지 진행되는 행사에 한하여 적용되는 ‘송년&신년 미팅 프로모션’은 식음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피스트 뷔페 2인 식사권 4매 증정 혜택을 비롯해 12월 월요일 행사 진행 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하는 센터피스 캔들 장식 무료 셋팅, 메뉴 금액 10% 할인 및 무료 크리스마스 테마 디저트를 제공해 보다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이해 비즈니스 고객에게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인 두 가지 종류의 호텔 바우처를 선보여 정가 대비 최대 약 50% 할인된 금액에 호텔에서의 행복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남원예촌으로 떠나는 ‘겨울 힐링 여행’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 위탁운영중인 전라북도 남원 소재의 남원예촌에서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남원 주변 관광지 무료 입장권 및 전통 프로그램 체험이 포함된 ‘윈터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호텔

켄싱턴 호텔&리조트에서 위탁운영중인 전라북도 남원 소재의 남원예촌에서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남원 주변 관광지 무료 입장권 및 전통 프로그램 체험이 포함된 ‘윈터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원예촌은 중요무형문화재 제74호인 최기영 대목장과 전통기와 잇기의 대가인 이근복 번와장, 유종 토수 등 우라나라의 대표적인 한옥 명장들이 직접 지은 전통한옥 숙박체험 시설이다.

자연 친화적 소재인 목재, 황토흙벽, 전통 구들장, 옻칠 등 옛 선조의 지혜가 담긴 순수 고건축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명품 한옥 호텔형으로 건축됐다.

특히 남원예촌의 객실은 한국의 전통적인 가옥 난방 방법인 구들장으로 난방을 하고 있어 추운 겨울 따뜻한 구들장에 몸을 맡긴 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