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하와이가 손짓하네 ... 베트남 다낭 신혼여행
상태바
동양의 하와이가 손짓하네 ... 베트남 다낭 신혼여행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첨단리조트서 알뜰하고 여유롭게 볼거리도 ‘다채’
남안 풀빌라 다낭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자리 잡아 그림 같은 다낭 풍광의 일부가 되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베트남 다낭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린다. 해변과 도시가 발달해 세계적인 휴양지로 인지도가 높기 때문이다. 프랑스 식민시대부터 휴양지로 개발되었고 베트남 전쟁 때 미군도 이곳에서 휴양을 즐겼을 정도로 유명하다.

볼거리도 풍성하다. 이중 하이반고개는 베트남의 남과 북으로 구분한다. 구불거리는 하이반고개를 드라이브할 만한 곳이다. 하이반은 '바람과 구름'이라는 뜻이다.

남안 풀빌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입에 오르내리는 미케비치에 위치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 이름처럼 늘 구름에 가려져 있다. 이곳에서 날씨가 좋은 날엔 손트라 반도, 길게 이어진 다낭의 백사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하이반 고개 정상에는 성문 유적도 있어 여행자들의 눈길을 끌어들인다.

베트남 다낭 시내와 호이안 사이에 위치한 오행산투어는 다낭여행자들이 빼놓을 수 없다.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영어로는 마블마운틴이라고 불리는 이 산은 다섯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다.

화수목금토 오행의 기운을 관장하는 산이라고 해서 오행산이라고 불린다. 다섯개의 봉우리 아래 자리잡은 마을의 대리석 공방도 볼거리에 속한다.

남안 리조트는 돌을 사용하여 건축했고 목재 대나무 등을 이용해 마감 처리해 디자인적으로 우수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밖에도 다낭은 68미터 높이에 다낭을 수호하는 해수관음상과 영흥사 투어가 유명하다. 동남아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다낭 야경투어도 경험해 볼만하다.

다낭에는 천혜의 자연조건을 의지해 해변과 섬에 많은 리조트들이 건설되어 있다. 이중 신혼여행자들의 선택을 받는 리조트들 중 남안 풀빌라 리조트는 첫 손가락에 꼽을 만하다. 남안 리조트를 선택한다면 다낭의 신혼여행을 더욱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비결이 될 것이다.

남안 리조트는 돌을 사용하여 건축했고 목재 대나무 등을 이용해 마감 처리했다. 소재의 독특한 질감을 살려 자연친화적으로 건설함으로써 여행자들에게 이국적인 느낌을 선물한다.

다낭 한강의 야경. 스카이 라운지에 올라가 구경하면 보석같은 불빛들이 찬란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2015년에 오픈한 첨단 풀빌라 리조트답게 남안리조트는 디자인적으로 우수하다. 야외 욕조 앞에는 개별 풀이 설치되어 있고 풀은 문을 열면 바로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리조트의 위치도 탁월하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입에 오르내리는 미케비치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리조트 주변으로 몽고메리 골프클럽과 다낭 골프클럽도 있어 골프여행자들도 이용하는 리조트 다. 리조트는 다낭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자리 잡아 그림 같은 다낭 풍광의 일부로 호응한다. 무엇보다 신혼여행을 보내기에 가장 최적화된 리조트다.

남안 풀빌라 객실. 야외 욕조 앞에는 개별 풀이 설치되어 있고 풀은 문을 열면 바로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메인수영장에서 해변이 한걸음이라 해변 접근성이 탁월하다. 수영장 주변의 라운지나 해변에 선체어에 누어 남국의 휴식에 빠져 들면 시간이 멈춘 듯 여유로움이 찾아온다.

리조트 레스토랑, 컨퍼런스 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 편안하고 남국의 경관 속에서 신혼여행을 즐겨볼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이곳으로 가는 신혼여행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