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템퍼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특별할인행사
상태바
수입 템퍼매트리스 블랙프라이데이 특별할인행사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0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높은 관심 예상돼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 제품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가을맞이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 슬립 매트리스에서 이번 새롭게 들어오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이 세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 최대폭 할인을 진행한다.

잠이 삶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인 것이 대중들에게 인식되면서 점점 미국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맞춰 미국 현지에서 직접 수입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씰리 매트리스나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최강자 템퍼페딕, 그리고 핸드메이드의 대명사인 스턴스앤 포스터를 컨테이너 입고한다.

이번 컨테이너 물량은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 특별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사상 최대폭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파격적인 할인으로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각 브랜드별로 제품의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빠른 구매가 필요한 시점이다.

씰리 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함께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허리나 척추가 안 좋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미국 NASA의 우주비행사들을 위해서 개발된 소재를 침대매트리스에 접목하여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고급 매트리스를 찾는 분들에게는 핸드메이드 제품인 에어룸이나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제품 또한 마련되어 있다.

특히,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가격으로 미국 유명 인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매트리스이다. 하지만,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미국 현지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이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