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연말, 특급호텔 경쟁도 제각각
상태바
풍성한 연말, 특급호텔 경쟁도 제각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 레스토랑 프로모션 등 다양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연말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연말 모임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연말 파티 패키지’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유럽의 호화로운 대저택의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멤버스 클럽’에서 프라이빗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연말 파티 패키지는 최소 20인에서 최대 30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시 스낵 뷔페를 제공한다. 주류는 취향에 따라 별도로 주문해야 하며, 12년산 양주 주문 시 25% 할인, 17년산 주문 시 3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5병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송년모임 프로모션&페스티브 비노 템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에서는 바쁜 일상 속 빠르게 지나간 2017년 한 해의 마지막,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송년모임 프로모션’및 ‘페스티브 비노 템포’를 선보인다. 중, 일식 등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뷔페 메뉴, 취향 따라 선택이 가능한 쉐어링 메뉴 또는 품격 있는 세트 메뉴 등 프라이빗한 공간 내 비즈니스, 가족모임 등 연말 모임을 선사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해외 믹솔로지스트 초청 프로모션’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11월 8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마다 유명 믹솔로지스트 ‘기욤 레오나르(Guillaume D. Leonard)’를 초청해 호텔 바텐더팀과 함께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칵테일과 어울리는 안주 메뉴도 새롭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강남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며 믹솔로지스트가 만든 칵테일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카스텔로 반피 와이너리 초청 행사’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안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이탈리아 대표 와인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의 명가로 꼽히는 ‘카스텔로 반피 와이너리’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스텔로 반피의 도메니코 셰프를 함께 초청, 감자 뇨키와 홈메이드 라비올리, 송아지 고기 등 와인에 어울리는 요리들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라이브 마켓’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2월 23일에서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뷔페 ‘라이브 마켓’을 운영한다.

‘라이브 마켓’은 즉석에서 음식을 만들어 내어주는 마켓형 뷔페이다. 5개의 오픈 키친에서 음식이 준비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랍스터, 킹크랩과 같은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하여 동서양의 일품요리들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오직 라이브 마켓에서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햄, 통나무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음식들이 함께 마련된다.

►연말 레스토랑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24의 팝업 갈비 뷔페, 갈비가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수원 왕갈비를 포함해 프리미엄 육류를 사용한 LA 갈비,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춘천 닭갈비, 갈비탕 등을 즐길 수 있는 갈비 뷔페와 함께 전라남도 강진의 맛깔스러운 산해진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수원 왕갈비를 포함해 프리미엄 육류를 사용한 LA 갈비,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춘천 닭갈비, 갈비탕 등을 즐길 수 있는 갈비 뷔페와 함께 전라남도 강진의 맛깔스러운 산해진미를 선보인다. 갈비 스테이션에는 수원 왕갈비를 포함해 프리미엄 육류를 사용한 LA 갈비, 소갈비찜, 돼지 갈비찜, 춘천 닭갈비, 갈비탕 등 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그릴드 랍스터 & 전복 구이가 메인 디쉬로 플레이팅 되어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은 다양한 크리스마스 뷔페 메뉴와 함께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선 디저트,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이 제공된다.

메이필드 ‘다이닝 투게더’

메이필드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연말을 맞아 송년, 신년 모임 및 가족 생신연을 기획하는 분들을 위한 ‘Dining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연말 각종 모임을 기획하는 분들을 위해 이용 인원에 따라 주말 뷔페 식사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모임에 필요한 룸과 빔을 무료로 대여하며, 클라우드 생맥주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테이스트 더 오션’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모모카페는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씨푸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더오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샐러드 바에 연어, 참치, 문어 등으로 구성된 신선한 사시미 섹션을 비롯해 대게, 석화 등 감칠맛 나는 해산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씨푸드 섹션과 따듯한 국물 요리가 마련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로브스터 테일, 전복, 왕새우 구이 플래터를 포함해 20여종의 애피타이저와 그릴 요리, 디저트 섹션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씨푸드 뷔페를 경험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와인 셀렉션& 라이브 온 더 뷰’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 바‘더 뷰’에서는 낭만적인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라이브’ 온 더 뷰를 새롭게 선보인다.

‘와인 셀렉션& 라이브’ 온 더 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러껑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바에서 펼쳐지며 ‘린나스듀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웰컴 칵테일 1잔,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 6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스낵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셀렉션 플래터가 함께 제공된다.

►연말 이벤트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018년 1월1일 ‘2018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2018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018년 1월1일 ‘2018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 행사는 오후 5시부터 9시 45분까지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은 정찬과 주류 페어링을 포함해 2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시작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레일라 브로우킴> 플라멩코 디너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찾는 이들을 위해 스페인 오리지널 플라멩코 연주팀과 유명 무용수를 초청, 정열적이고 애수 넘치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레일라 브로우킴>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선보인다.

스페인 테마로 꾸며질 이번 디너쇼에서는 타파스 등 스페인 요리로 구성된 특별 만찬과 스페인 와인, 오리지널 플라멩코의 강렬한 무대가 어우러진 이국적이고 강렬한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속 윈터 원더랜드’

겨울 도심 속의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가 12월 3일부터 다시 한 번 화려한 모습을 드러낸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수천개의 반짝이는 전구와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 아스라히 펼쳐지는 아름다운 도심야경으로 연인들의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스링크 이용객은 2시간동안 자유롭게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바로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는 스케이팅 후 허기진 배와 꽁꽁언 손발을 녹여줄 스낵과 따뜻한 핫초콜릿을 판매한다.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꾸며져 곳곳에서 연말의 설레는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