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 여행 위한 깜짝 ‘타임세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늦가을 여행 위한 깜짝 ‘타임세일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동시에 제공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호텔 공동으로 정가 대비 최대 58% 객실 할인 혜택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포함한 실속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늦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타임 세일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11개 호텔 공동으로 정가 대비 최대 58% 객실 할인 혜택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포함한 실속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동안만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일일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투숙은 11월 10일부터 11월 30일 기간 사이에 가능하다.

‘타임 세일 패키지’는 지난 8월 출시돼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교통, 관광 및 비즈니스의 중심지 11개 지역에 위치하여 주요 명소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울권은 도심 속 300그루 은행 나무길을 자랑하는 서울숲, 울긋불긋 멋진 경치로 운치 있는 천안 독립기념관 단풍 나무길, 억새와 단풍의 향연이 펼쳐지는 울산 영남 알프스 및 태화강 억새 군락지 등 전국 주요 단풍 명소와 근접해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부쩍 기온은 떨어졌지만 단풍이 완연한 늦가을에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이 많다”며 “전국 각지의 단풍 명소도 구경하고 주요 관광지에 인접한 신라스테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