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맞아 풍성한 행사 잇따라
상태바
11월 맞아 풍성한 행사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 체험 프로그램, 빼빼로 데이 이벤트 등
‘상하농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농원식당의 한식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김장 체험 행사인 ‘셰프의 김장독’을 진행한다. 사진/ 상하농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1월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장 체험 프로그램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농원식당의 한식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김장 체험 행사인 ‘셰프의 김장독’을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 맞이한 이번 행사는 청정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맛 좋은 김치를 맛보고 싶은 가족 단위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을 사용한 김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총 2주간 주말마다 운영하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90분 정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상하농원에서 직접 기른 배추를 텃밭에서 수확하는 체험부터 지역별 김치 소개, 김장 체험, 셰프의 요리 교실, 점심 식사 순으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일반적인 김장 체험과 달리 참가자들은 수확을 통해 배추 농사를 직접 지어 손수 김치를 담가 먹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어린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지역별 김장 문화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빼빼로 데이 기념 만원 쿠폰 지급 이벤트

호텔조인은 다가온 빼빼로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다가온 빼빼로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 국내 호텔 체크인 대상자 총 1111명에게 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총 결제액이 15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은 11월 7일부터 선착순 지급 완료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8’ 최종 라인업 공개

타임스퀘어는 도심 속에서 새해를 맞는 특별한 축제 ‘카운트다운서울 2018 엣 타임스퀘어’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고, 7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 티켓을 오픈했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도심 속에서 새해를 맞는 특별한 축제 ‘카운트다운서울 2018 엣 타임스퀘어’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고, 7일 오후 2시부터 일반예매 티켓을 오픈했다.

‘카운트다운서울 2018 엣 타임스퀘어’ 최종 라인업올해로 8회를 맞이한 ‘카운트다운서울 엣 타임스퀘어’는 매년 화려한 공연 라인업과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새해 맞이 대표 카운트다운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오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1월 1일 새벽 4시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화려한 축제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힙합 열풍을 주도한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이전보다 더욱 열띤 무대로 2017년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와 Mnet '쇼미더머니6'의 우승자 행주가 소속돼 있는 ‘리듬파워’, 2017년 음원차트를 점령한 알앤비 힙합 뮤지션 ‘헤이즈’가 이름을 올려 얼리버드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이어 최종 라인업 군단에는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과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괴물 신예 ‘우원재’가 합류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국내외 무대에서 프로듀서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스티브 우(Steve Wu)’와 ‘디제이 쿠(DJ KOO)’가 나서 축제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호텔신라, 글로벌 공항면세점 강자로 부상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월 말 새로 오픈한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에서도 화장품·향수 매장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글로벌 공항면세점 운영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 신라면세점

한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10월 말 새로 오픈한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에서도 화장품·향수 매장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글로벌 공항면세점 운영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호텔신라는 2013년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을 시작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면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그 결과,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마카오국제공항과 연내 오픈 예정인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까지 아시아 주요 공항의 면세점 운영을 맡으며 공항면세점 운영에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과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까지 본격적으로 영업을 하는 내년에는 화장품·향수 분야 세계 최대규모의 공항 면세점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이 오픈되면서 신라면세점이 창이국제공항 단일 공항에서만 운영하는 화장품·향수 및 패션 매장이 총 23개로 늘어났으며, 전체 매장 규모는 약 8,000㎡(약 2,420평)에 달하게 됐다. 이는 국내 기업이 해외에서 운영하는 면세사업권 중에서 가장 큰 규모에 해당한다.

창이국제공항은 세계 최고 공항 자리를 놓고 매해 인천국제공항과 치열한 순위 다툼을 하는 국제공항이다.

터미널이 4개로 늘어나면서 창이국제공항의 연간 여객 수용 능력은 총 8200만 명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2015년 2월 창이국제공항 화장품·향수 면세점 매장을 그랜드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으며, 기존 3개 터미널의 모든 화장품·향수 매장(19개 매장, 5,575㎡)을 운영하고 있다.

기본적인 화장품과 향수 매장 외에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휴식공간으로 구성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매장’과 ‘보테가 베네타’, ‘빅토리아시크릿’, 시계편집매장 ‘메종 드 크로노스’도 운영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