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 위한 서호주 크루즈 상품 등장
상태바
청춘들 위한 서호주 크루즈 상품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0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여개의 다양한 호주 여행 크루즈 상품도 판매
프린세스 크루즈가 선보이는 서호주 일정은 19세기 항구도시의 아름다움을 잘 간직하고 있는 프리맨틀에서부터 시작되며, 알바니, 마가렛 리버에 기항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프린세스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시리즈마다 새로운 해외 여행지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인기 방송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이 서호주편 방송을 예고한 가운데, 프린세스 크루즈가 이들 촬영지를 여행할 수 있는 서호주 크루즈 일정을 선보인다.

인도양과 마주한 서호주는 호주 대륙의 1/3을 차지하는 가장 큰 주(state)로 이번 촬영지인 퍼스, 프리맨틀, 로트네스트 섬, 피너클스, 마가렛 리버를 비롯하여 브룸과 알바니 등 도시와 때묻지 않은 자연, 거대한 아웃백과 야생동물이 공존하는 독특한 여행지다.

프린세스 크루즈가 선보이는 서호주 일정은 19세기 항구도시의 아름다움을 잘 간직하고 있는 프리맨틀에서부터 시작되며, 알바니, 마가렛 리버에 기항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맨틀은 도시 건물의 70% 이상이 문화재로 지정될 만큼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넘치는 곳으로,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간직한 프리맨틀 시장, 카푸치노 거리, 다양한 펍과 레스토랑, 야외 카페들로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

프리맨틀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서호주의 수도 퍼스는 호주에서 가장 일조량이 많은 도시로 전세계에서 가장 큰 시내 공원인 킹스 파크를 비롯해 해리포터 주인공들이 금방이라고 나올 듯 한 런던 코트, 세계에서 가장 큰 악기인 스완벨 타워, 금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퍼스 민트 등을 볼 수 있으며, 시내에서 운행되는 일명 ‘고양이 버스’는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좀 더 색다른 기항지 투어를 원한다면 프리맨틀에서 페리를 타고 보행자의 천국인 아름다운 로트네스트 섬을 방문할 수 있다. 모든 자동차가 금지되고 오직 자전거만 가능한 이 섬은 호주에서 유일하게 서식하는 귀여운 동물 쿼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섬 주변의 에메랄드빛 바다에서는 스노컬링과 스쿠버 다이빙, 낚시, 카누, 스카이 다이빙도 즐길 수 있으며 거대한 고래들을 만날 수 있는 고래 관광도 가능하다.

아웃백을 좋아한다면 피너클스까지 여행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수 만 개의 석회암 기둥들이 서있는 피너클스는 19세기 항해사들이 잃어버린 왕국의 유적이라고 생각했을 만큼 신비한 분위기를 간직한 곳이다.

서호주의 마가렛 리버와 알바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새롭게 기항지에 포함한 관광지다. 호주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인 마가렛 리버는 서핑으로도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60미터 이상의 거목들이 모여 있는 숲, 매년 요리 축제가 개최될 만큼 미식가들을 위한 멋진 식당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서호주의 남단에 있는 알바니는 한 때 고래의 수도로 불렸던 곳으로 고래잡이 역사를 볼 수 있으며, 별도의 투어를 이용하지 않아도 바다에서 이동 중인 거대한 험프백 고래들을 볼 수 있는 것도 프린세스 크루즈의 큰 장점이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지 챈 지사장은 “이번 시즌에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최신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가 처음으로 호주에 배치돼 호주 일정이 더욱 다양해졌다”며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를 비롯, 총 5척의 선박을 이용해 이번에 방송을 통해서 소개되는 서호주는 물론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타즈매니아 등 호주의 핵심 여행지를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프린세스 크루즈 선상에서는 전세계 쉐프들이 개발한 다양한 메뉴가 매일 5회 이상 뷔페와 정찬 식사로 제공되며, 이 밖에도 24시간 무료 룸서비스, 24시간 무료 운영되는 인터내셔날 카페, 무제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과 피자 바가 운영된다.

또한 전세계 최고의 크루즈 면세점 상을 받은 대규모 면세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크루즈 회사 최초로 도입된 크루즈 전용 브로드웨이 뮤지컬도 매일 공연된다.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들 위해 유아, 어린이, 청소년 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