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국내서 미국 캠핑문화 선봬
상태바
콜맨코리아, 국내서 미국 캠핑문화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식 파티 문화 느낄 수 있는 체험존 마련
콜맨은 오는 27~29일까지 몽산포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제9회 고아웃 캠프’에서 ‘테일게이트 파티 위드 인디고 라벨’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콜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콜맨은 오는 27~29일까지 몽산포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제9회 고아웃 캠프’에서 ‘테일게이트 파티 위드 인디고 라벨’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콜맨은 미국식 파티 문화인 ‘테일게이트 파티(Tailgate Party, 스포츠 경기 전후에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들과 경기장 주변에서 함께 음식을 즐기는 파티)’와 트렌디한 캠핑 라인 ‘인디고 라벨’을 결합한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 캠프에 참가한 캠퍼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캠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맨 부스에서는 테일게이트 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BBQ 음식과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BBQ존과 링 던지기, 골프 퍼팅, 맥주병 녹다운 샷 등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은 물론, 친구들끼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된 플레잉존 및 테일게이트 파티를 재현한 포토존이 운영된다.

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에 방문한 캠퍼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쇄, 포토월에 부착 후 현장을 투표를 통한 포토제닉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 미션을 클리어한 참가자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디고 풍선 증정 및 페이스 페인팅 등 현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한대웅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많은 캠퍼들에게 프리미엄 아웃도어 캠핑 문화를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테일게이트 파티 위드 인디고 라벨’ 부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와 함께 콜맨 부스에서 색다른 캠핑 문화 경험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