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의 유혹 담은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의 유혹 담은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65일 따뜻한 수영장과 이국적인 루프탑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핫 스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핫 스파티 패키지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65일 따뜻한 수영장과 이국적인 루프탑에서의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핫 스파티(Winter Hot Sparty) 패키지를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과 3만4000원 상당의 비타민 가득한 황금향과 자몽이 듬뿍 올려진 ‘허니 시트러스 빙수’ 1회가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2인 조식이나 중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윈터 핫 스파티는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365일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여행 호텔 & 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에바종은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2017 겨울에 만나는 여름, 겨울여행 호텔 & 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추천 기획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사진은 푸껫 식스센스 야오노이. 사진/ 식스센스

에바종은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2017 겨울에 만나는 여름, 겨울여행 호텔 & 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추천 기획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특가 기획상품은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것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휴양지에 위치한 태국 푸켓의 <식스센스 야오노이>, 방콕의 <더 페닌슐라>, 필리핀 세부 <크림슨 리조트&스파>, 인도네시아 발리 <아메티스 빌라>, 싱가폴 센토사 <카펠라>, 미국 하와이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베트남 나트랑의 <에바손 아나 만다라> 등 자연 풍경은 물론 럭셔리함까지 갖춘 대표 호텔 및 리조트들이 포함됐다.

예약 호텔과 객실에 따라 스파 트리트먼트, 키즈 클럽 이용,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칵테일, 과일 및 애프터눈 티 제공, 공항 터미널 라운지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청명한 가을 오후의 여유로운 티타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청명한 가을 오후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청명한 가을 오후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19세기 영국의 귀족들이 점심과 저녁 사이에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 차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즐겼던 것에서 유래된 애프터눈 티는 최근 하나의 식문화 트렌트로 자리 잡고 있다.

로비라운지 & 델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 에끌레어, 마카롱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두 가지 종류의 스콘, 그리고 네 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와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된다. 차는 다즐링,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얼 그레이, 스트로베리 크림, 소프트 피치, 바이탈 그레이프 후르츠 등 10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커피로 변경할 수 있다.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윈터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강남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윈터 레시피(Winter Recip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프레시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에서는 해당 프로모션의 메인 메뉴로 노르웨이식의 비트와 레몬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덴마크식 오븐에 구운 돼지 요리인 플래스 케스텍, 스칸디나비아반도식 홍합찜, 스웨덴식 오픈 샌드위치, 석류 씨와 페타 치즈를 곁들인 그릴 채소 샐러드 등이 제공되며, 즉석 코너에서는 토시살 구이와 우동을 즐길 수 있다.

글램핑장에서 펼쳐지는 ‘웰니스 체험캠프’

제주글램핑은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며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클래스를 수강하는 ‘웰니스 체험캠프’를 운영한다. 사진/ 제주글램핑

이 밖에 제주글램핑은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며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클래스를 수강하는 ‘웰니스 체험캠프’를 운영한다.

청정 자연의 보물섬, 제주에서도 태고의 산림이 잘 보존돼 있는 구좌읍에 자리 잡은 제주글램핑 무한자미향은 가히 웰니스의 메카라고 할 수 있다. 81동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의 넉넉한 글램핑 시설을 갖춘데다가 다양한 부대시설과 체험시설이 구비돼 있다.

또한 글램핑장 주변에는 살아있는 생태공간인 곶자왈 숲체험장이 펼쳐져 있다. 모든 텐트를 방염원단으로 지었으며,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를 텐트마다 완비했고, 글램핑장 구석구석 20여대의 CC카메라를 설치해 안전을 최대한 배려한 것도 장점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