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고객 만족도 위해 서비스 강화
상태바
항공업계, 고객 만족도 위해 서비스 강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트룸 서비스,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등
티웨이항공은 겨울철 더운 나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외투를 보관해 주는 ‘코트룸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11월 1일부터 코트룸 서비스 시행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겨울철 더운 나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외투를 보관해 주는 ‘코트룸(Coatroom)서비스’를 시행한다.

코트룸 서비스는 11월 1일부터 티웨이항공의 국제선(인천 출발)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출국 당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보관 위치는 인천국제공항 지하 1층(공항철도 일반열차 탑승구 옆)에 위치한 트래블 스토어나 공항철도 서울역과 홍대입구역 모두 가능하다.

외투를 보관하려면 당일 탑승권이나 이티켓(e-ticket)을 제시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가격은 성인 1인당 1벌, 7일 보관 기준으로 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1벌 보관 시 목도리나 장갑 등 방한용품도 무료로 추가 보관이 가능하다.

지상 마지막 천국 ‘보라카이’ 판매 개시

에어서울은 지난 23일부터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지난 23일부터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에어서울은 필리핀 보라카이 관광 수요를 겨냥해 12월 22일부터 화/수/금/토 주4회 스케줄로 인천~칼리보 노선을 운항한다. 국적 항공사 중에서는 에어서울만의 단독 운항이다.

보라카이 취항을 기념해 11월 12일까지 보라카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필리핀 관광청 가방, 필리핀 관광청 USB,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탑승기간은 취항일인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며,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모바일 서비스 향상과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 높여

베트남항공은 최근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최근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 10월 베트남항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기능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승객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한 절차로 적립 마일을 이용한 보너스 항공권을 예약 및 사용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가입 이전 6개월 간에 누락된 마일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바로 소급적용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 증정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은 홈플러스와 함께 11월 30일까지 싱가포르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홈플러스와 함께 11월 30일까지 싱가포르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전 노선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500명에게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 2만원을 증정한다. 해당 모바일 쿠폰은 홈플러스 하이퍼매장과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잔액이 있는 경우 6개월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해 항공권을 발권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