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축제 연계 패키지로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축제 연계 패키지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맞이 이색 파티, 단풍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파티 러버를 위한 이색 핼러윈 테마 파티, ‘제이제이 핼러윈 파티-미스터리 캐슬’을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특급호텔에서도 이와 연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핼러윈 맞이 이색 테마파티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파티 러버를 위한 이색 핼러윈 테마 파티, ‘제이제이 핼러윈 파티-미스터리 캐슬’을 개최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올해로 30번째 핼러윈을 기념하며 중세시대로 돌아간다. 고풍스러운 중세의 성으로 꾸며진 7개의 제이제이 마호니스 공간은 저마다의 독특한 연출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직원 역시 기사, 왕과 왕비, 수도승 등 콘셉트에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파티에 참여하는 고객은 오늘만큼은 평소에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로 변신해 파티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볼 수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DJ 공연과 라이브 밴드의 공연, 웰컴 드링크 한 잔 행운권 추첨,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등이 파티의 고도를 절정으로 이끌 것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할로윈 파티는 10월 26일에서 28일까지 3일간 이용가능하며, 파티 운영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전 4시까지다.

단풍 구경과 힐링을 한 곳에서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 형형색색의 단풍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가을 단풍 패키지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랜드파크

국내 단풍 관광지 명소로 손꼽히는 강원도 설악과 평창의 랜드마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 형형색색의 단풍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가을 단풍 패키지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단풍 시즌을 맞이해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퀸즈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로열, 클래식 타입 또는 모던 타입(온돌 객실)의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의 뷔페식 조식(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의 애프터눈 티세트(2인), 국내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수 있는 '척산 온천' 이용권(2매)으로 제공된다.

켄싱턴플로라 호텔은 11월 12일까지 프랑스식 정원과 함께 아늑한 호수를 산책하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대산의 오색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 밸리’의 프렌치 스타일의 뷔페식 조식(2인), 글램핑 디너 만찬(2인),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음료 2종, 스낵류 2종)으로 구성됐다.

로맨틱 남산 패키지

나인트리 호텔 명동과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가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남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남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나인트리 호텔 명동과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가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남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남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남산과 가까운 나인트리 호텔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서울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나들이를 추천하고자 기획됐다.

‘로맨틱 남산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룸 1박과 N 서울타워 입장권 2매, 호텔 코비글로우 어메니티 세트와 천연소금 입욕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각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2인 조식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고객 커뮤니티 휴식 공간인 ‘라운지 나인(Lounge 9)’과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식 당일 신부의 하루를 퍼포먼스로

예비 신랑 신부의 로맨틱한 웨딩을 현실로 재현해줄 ‘2017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딩 페어 '신부의 하루’가 오는 11월 3일 진행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오는 11월 3일에는 예비 신랑 신부의 로맨틱한 웨딩을 현실로 재현해줄 ‘2017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딩 페어 '신부의 하루’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 그리고 8층 튤립 & 로즈룸에서 ‘신부의 하루’ 콘셉트 하에 진행된다.

아침부터 시작되는 설레는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신부의 준비 과정부터 행복한 예식의 순간, 예식 후 참석해준 고마운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애프터 파티를 공연으로 재연해내는 ‘2017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딩 페어 '신부의 하루’는 웨딩 공간에 따른 다른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분위기로 꾸며진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성료

역사체험 문화축제인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가 5000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찾은 가운데 성료됐다. 사진/ 호텔신라

아울러 역사체험 문화축제인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5000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찾은 가운데 성료됐다.

호텔신라와 서울시 중구청이 주최한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지난 21일 다산성곽길에서 열렸다.

지난 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가을 축제에는 지난 행사보다 많은 5000여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찾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풍성한 볼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