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눈길 가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가을 맞이, 눈길 가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윗 로맨스 패키지, 예술품 큐레이션 프로그램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허니문과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스윗 로맨스’ 패키지를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세미 허니문과 결혼 기념일 위한 스윗 로맨스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허니문과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스윗 로맨스’ 패키지를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윗 로맨스 패키지는 바쁜 일정으로 허니문을 바로 떠나기 어려운 고객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제주에서 세미 허니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풀사이드 뷰의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시간은 물론,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에 와인과 케이크가 세팅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1해 조식 또는 중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초이스, 루프탑에서 제주 최고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와 라이브 뮤직 또는 와인과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예술품 큐레이션 프로그램 ‘Art Journey’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오는 10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Art Journe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10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Art Journe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Art Journey’는 호텔 곳곳 국내 작가의 예술품으로 채워진 르 메르디앙 서울의 특징을 담은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전문 큐레이터가 르 메르디앙 서울 아트센터인 M컨템포러리 개관전부터 호텔 내 예술품들을 큐레이션한다.

‘Art Journey’프로그램은 먼저 아트센터 M컨템포러리 개관전인 ‘The New Vision’ 관람부터 시작한다. ‘The New Vision’은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전시로 현대 미디어 아트의 선구자인 라즐로 모홀리-나기를 주제로 한국의 대표적인 작가들이 그의 시각적 실험을 주제별로 나누어 재해석한 전시회다.

호텔 로비와 클럽라운지, 프레지덴셜 스위트의 미술작품도 소개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로비와 클럽라운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에드 루샤, 피카소, 프랭크 스텔라, 도날드 술탄, 아르망, 재스퍼 존스, 최인수 등 약 30여개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이후 호텔 곳곳에 있는 아트워크를 관람한다. 호텔 로비의 아트워크인 김희경 작가의 ‘Bloom’부터 정문 앞 코트야드에 있는 양민하 작가의 ‘집+적’, 로비 출입구에 위치한 김병호 작가의 ‘Triple Garden’, Atrium 건물 공용부 천장에 전시된 전준호 작가의 ‘하늬바람’ 등을 관람할 예정이다.

라바, 윙클 등 인기 캐릭터로 가득한 제주 핫플레이스에 시선 집중

제주도 최대 테파마크인 신화테마파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출연진 엘리와 함께 ‘엘리가 간다’ 코너에서 신화테마파크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사진/ 신화테마파크

아울러 제주도 최대 테파마크인 신화테마파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출연진 엘리와 함께 ‘엘리가 간다’ 코너에서 신화테마파크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엘리가 간다’는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에게 야외활동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체험형 키즈 콘텐츠로 유튜브와 네이버TV 등에서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 윙클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탈것과 볼거리를 갖춘 신화테마파크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제주의 핫플레이스다. 지금까지 라바,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카페나 놀이시설은 있었지만 테마파크 전체가 캐릭터로 꾸며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에서 엘리 언니는 꼬마 캐리, 꼬마 엘리와 함께 라바, 윙클 등 인기 캐릭터로 꾸며진 신화테마파크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즐거움을 만끽한다. 최첨단 4D 돔 시어터 관람은 물론 회전 롤러코스터 등 각종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엘리 언니 일행은 천혜의 아름다운 섬, 제주에 새로 생긴 테마파크에 점점 빠져들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