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상품, 놓쳐선 안 될 특가 찬스
상태바
가을 여행상품, 놓쳐선 안 될 특가 찬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특별 기획전, 근거리 해외여행 특가 판매 등
호텔조인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저렴한 여행 상품이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국 신라스테이 특별 기획전 진행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조인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전국 11개 신라스테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신라스테이 역삼, 신라스테이 해운대 등 6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다른 지역의 신라스테이 예약 고객에게는 조식1+1이벤트 및 연박 특가, 22시 체크아웃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같은 혜택에 따라,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된 디럭스 객실이 최대 11만6000원, 신라스테이 제주 스탠다드 객실 조식 포함하여 최대 10만5000원에 해당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근거리 해외여행 상품 특가 판매

인터파크투어는 ‘중화항공 가을시즌특가 기획전’을 통해 타이페이(송산), 홍콩, 방콕, 괌 등의 해외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중화항공 가을시즌특가 기획전’을 통해 타이페이(송산), 홍콩, 방콕, 괌 등의 해외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중화항공은 대만으로 가는 가장 큰 항공편으로, 대만 여행객을 위한 항공권이 특히 많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단거리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단풍으로 둘러싸인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오사카 3일(54만9000원부터)’, 온천을 즐기는 ‘도쿄 3일(49만9000원부터)’, 방콕 관광명소 방문과 파타야 야간시티투어가 포함된 ‘방콕/파타야 4, 5일(32만9000원부터)’, 그림 같은 산세로 절경을 자랑하는 ‘장가계 6일(39만9000원부터)’, 호핑투어를 즐기는 ‘보홀 직항 4일(59만9000원부터)’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클럽메드 몰디브X캐세이패시픽 항공 프로모션

클럽메드는 성인 3명 휴가 예약시, 최대 64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는 캐세이패시픽 항공과 몰디브에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로 성인 3명 휴가 예약시, 최대 64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몰디브에는 럭셔리 컨셉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와 함께, 스피드 보트로 5분 거리에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가 위치해 있다. 두 곳 모두 항공,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다양한 요리와 스포츠 및 액티비티까지 간편히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명이 함께 떠나면 1인 휴가 경비가 절감되는 이번 클럽메드 몰디브 프로모션은 허니문 휴가지로 잘 알려진 몰디브의 색다른 매력을 실속 있게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물 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객실에서 투숙하며 전 일정 다양한 요리와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변 위 로맨틱한 화이트 디너 체험도 가능하다.

‘겨울맞이 플리마켓’ 개최, 최대 80% 할인

타임스퀘어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패션 편집숍 ‘에이랜드’와 손잡고 ‘겨울맞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패션 편집숍 ‘에이랜드’와 손잡고 ‘겨울맞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하며, 약 50여 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패션부터 잡화, 뷰티,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올겨울 트렌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스컬프터’, ‘필루미네이트’, ‘큐티에잇’, ‘NYBK’, ‘비비드 솔리드’ 등으로, 가을이 짧아지면서 일찌감치 겨울 옷 장만에 나선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