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을여행
상태바
특급호텔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을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맥주 축제, 축제와 여행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깊어가는 늦가을 밤의 고즈넉한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The More Beer Festival’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축제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선선한 가을 맥주 축제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는 깊어가는 늦가을 밤의 고즈넉한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The More Beer Festival’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드락 힙하피 IPA’는 미국 서부 지역에서 재배된 홉의 쌉쌀한 맛과 청량감이 더해진 맥주로, 복숭아, 시트러스, 열대 과일의 향이 캐러멜 몰트에서 나오는 단맛과 조화를 이루면서 상쾌하면서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레드락 힙하피 IPA’ 2잔 주문 시,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The More Beer Festival’은 잔잔히 흐르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가을밤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눈꽃 사이로 펼쳐지는 스위트 윈터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나만의 특별한 겨울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스위트 윈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나만의 특별한 겨울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스위트 윈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 기간 내에 웨딩을 진행하는 신혼부부에게 제공하는 본 프로모션은 훈제 연어와 최고급 소고기 등을 활용한 메인 디쉬, 달콤한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된 웨딩 스페셜 5코스 요리와 마일드한 바디감과 긴 여운을 가진 샤또 페드로사 카버네 쇼비뇽 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아름다운 웨딩을 향기롭게 꾸며줄 ‘아디엘’ 플라워 장식 특별 할인, 단 하루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포토 테이블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스페셜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즐길거리 풍부한 가을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축제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축제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훌쩍 떠나고 싶은 가을날, 신라스테이의 패키지와 함께라면 실속있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전국에 11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신라스테이는 각 지역 인근의 유명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일년에 단 한번,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동탄은 자녀들이 있는 가족을 위한 '한국민속촌'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울산의 관광명소 ‘울산큰애기야시장’을 상품과 결합한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마련했다.

정동야행 행사와 함께하는 할인프로모션

정동야행 행사를 맞아 정동길과 도보 7분거리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두 곳은 선물 증정 및 칵테일 1+1이벤트 그리고 정동야행 디너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이 밖에 정동야행과 함께 역사와 낭만이 있는 가을 밤을 즐기고, 호텔 할인 프로모션까지 누려보자.

가을 낭만과 역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중구의 정동야행 행사가 ‘대한제국을 품고 정동을 누비다’ 라는 주제로 10월 13, 14일 양일간 진행 된다.

본 행사를 맞아 정동길과 도보 7분거리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두 곳은 선물 증정 및 칵테일 1+1이벤트 그리고 정동야행 디너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정동야행 행사 참여 후 호텔 가을 낭만산책 패키지 1박이상 이용 시 호텔 머그잔과 라운지에서의 커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1층 퍼스트 플로어 레스토랑에서는 40%이상 할인된 가격의 2인 디너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최상층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칵테일 1잔 주문 시 추가로 1잔을 증정하는 BUY1 GET 1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면 정동야행 행사에 참여한 인증샷 또는 스탬프 책자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