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선물로 뭐가 좋을까” 건강기능식품 인기
상태바
“부모님 추석선물로 뭐가 좋을까” 건강기능식품 인기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09.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관원’ 퇴행성관절염, 어깨통증, 무릎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에게 좋은 반응
‘호관원프리미엄’은 노화로 인한 퇴행성관절염, 어깨통증, 무릎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추석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 조부모님을 위한 선물 고민으로 인터넷을 뒤진다. 명절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용돈, 백화점상품권, 한우세트, 과일 등이지만 건강기능식품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항목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것과 궤를 같이해 관절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동진제약의 ‘호관원프리미엄’은 노화로 인한 퇴행성관절염, 어깨통증, 무릎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호관원프리미엄에는 식이유황(MSM)이 2포 기준 1500mg 함유되어 있다. 식이유황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호관원프리미엄은 식이유황 외에도 생리활성기능 2등급에 빛나는 보스웰리아, 녹용, 버드나무추출물 등 혈액순환,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가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수용성 해조칼슘을 넣어 일반 칼슘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월등히 좋으며 액상 형태로써 목넘김이 힘든 어르신도 쉽게 복용할 수 있다. 호관원프리미엄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