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여행] 파주운정가구단지 추석맞이 신혼가구 가을정기세일
상태바
[파주여행] 파주운정가구단지 추석맞이 신혼가구 가을정기세일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가구 포함 신상품 50%까지 할인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트렌드를 앞서는 다양한 신혼가구를 전시 판매함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파주 쇼핑의 즐거움, 파주운정가구단지가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0% 폭까지 이어지는 대대적인 할인이어서 소비자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트렌드를 앞서는 디자인가구와 북유럽원목가구 등 다양한 신혼가구를 전시 판매함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다.

특히 북유럽원목가구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은 원목이 지닌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내세워 자녀를 둔 가정에서 선호하는 가구점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친환경가구 포함 신상품을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나무279는 국내 주문자생산방식으로 가구를 공급, 낮은 단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출고상품의 경우 직접 검수를 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수도권에는 포천, 마석, 부천, 인천, 수원가구단지와 같은 다양한 가구단지가 있지만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다양한 할인행사를 계속 진행, 전국적인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품질 좋은 가을혼수 & 신혼가구 그리고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파주운정가구단지 가을할인행사를 적극 이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