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보홀&세부 출사 원정대’ 모집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보홀&세부 출사 원정대’ 모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9.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필리핀항공·아모리타리조트 참여, 총 8명 모집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0월 8일까지 '보홀&세부 출사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필리핀관광청(마리아 코라존 호르다-아포 한국사무소 지사장)이 오는 10월 8일(일)까지 '보홀&세부 출사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8명의 출사 원정대를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소니코리아와 필리핀항공, 세부의 대형 워터파크 리조트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알로나비치가 한눈에 보이는 풀빌라 아모리타 리조트와 함께한다.

출사원정대는 필리핀항공의 인천-보홀 직항 노선을 타고 바로 보홀로 이동해 10월 21일(토)부터 25일(수)까지 4박 5일간 필리핀 보홀, 세부에 머물며 지역 곳곳을 탐방한다.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인 보홀은 세계3대 다이빙 포인트인 발리카삭 섬,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로 소문난 타르시어 원숭이, 1200여 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초콜릿힐 등 많은 관광명소를 갖추고 있다.

1년 내내 따뜻한 기후로 가족 및 커플 여행으로 추천되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인 세부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세부에서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와 가와산 캐녀닝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사 이벤트를 통해 출사 원정대는 소니의 스테디셀러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인a5100과 a6000, 액션캠 FDR-X3000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인물사진 촬영으로 유명한 이명호 작가와 함께 촬영 팁을 공유하고, 결과를 리뷰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는 보홀을 110% 만끽할 수 있는 아모리타 리조트, 제이파크 리조트에 숙박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어 큰 관심이 모아진다.

출사이벤트 신청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 후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0일에 발표하며 10월 13일, 이벤트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출사원정대와 연계해 '필리핀 보홀&세부 출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SNS에 이벤트 배너를 쉐어하고 필리핀관광청과 친구들을 태그하면 된다"고 전했다.

응모기간 및 당첨자 발표는 원정대 모집 일정과 동일하며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여권케이스, 트래블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