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서울에서 즐기는 이색 나들이 코스는?
상태바
추석 황금연휴, 서울에서 즐기는 이색 나들이 코스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9.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황금연휴를 즐기는 도심 속 매력적인 여행지 소개
오는 황금연휴 도심 속 매력적인 볼거리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은 북파크. 사진/ 인터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도심 속 매력적인 볼거리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더욱이 오는 추석에는 최대 열흘에 달하는 황금연휴까지 기다리고 있어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심 속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는 무엇이 있을까.

가장 먼저 서울의 핫플레이스 한남동에서는 블루스퀘어를 만날 수 있다. 블루스퀘어 2·3층에 위치한 서점 겸 복합문화공간 북파크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풍성한 행사를 준비한다.

블루스퀘어 2·3층에 위치한 서점 겸 복합문화공간 북파크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풍성한 행사를 준비한다. 사진/ 인터파크

북파크는 서점 외에도 갤러리, 카페, 음반숍 등을 갖추고 있으며 곳곳에 아기자기한 독서 공간이 마련돼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몸과 마음의 피로에서 벗어나 알찬 휴식을 제공하고자 북파크는 추석 당일인 4일을 제외하고는 연휴 기간에도 문을 열 예정이다.

북파크는 이번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의 도서들을 모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나홀로 편하게 명절 보내는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기획전을 비롯해 ‘우리 아이, 조카 선물’ 기획전, ‘황금연휴엔 여행갑시다’ 기획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인터파크 명동 북앤샵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사진/ 인터파크

서울 인터파크 명동 북앤샵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도서 굿즈 사은품 3종을 증정하며, 북앤샵 적립 스탬프를 2배로 발급해준다. 한편 북앤샵도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는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멀리 가지 않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호캉스족을 위한 도심 속 호텔들도 기다리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호텔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연휴 기간 서울 호텔 특가 판매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황금연휴 갓성비 서울호텔’ 기획전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호텔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조식 및 팩·핸드크림 등 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5성급 그랜드하얏트서울, 음료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5성급 밀레니엄힐튼서울, 웰컴 드링크 및 1만 원 바우처를 주는 특급 로얄호텔서울이 있다.

숙박과 함께 호텔 야외에서 즐기는 BBQ 파티가 포함된 패키지를 준비한 ‘가을 날, BBQ 파티에 빠지다’ 기획전도 있다. BBQ 식사와 스텔라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특급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도심 전망을 바라보는 풀사이드 BBQ가 포함된 5성급 그랜드하얏트서울을 비롯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재미와 작품성이 검증된 인기 공연만 한데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창작 뮤지컬 벤허와 시라노는 50%, 스테디셀러 뮤지컬 레베카는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 뮤지컬 레베카

모처럼 맞는 황금연휴를 활용해 가족, 친지들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티켓에서는 길어진 황금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급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

재미와 작품성이 검증된 인기 공연만 한데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창작 뮤지컬 벤허와 시라노는 무려 50% 할인하며, 스테디셀러 뮤지컬 레베카는 2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헤드윅, 브로드웨이 42번가, 나폴레옹 등의 뮤지컬도 티켓 할인도 주어진다.

연휴 동안 만 원대의 가격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전시회 할인 혜택도 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 전의 입장권은 25% 할인해주며, 라이프 사진전은 23% 할인, 테이트 명작전-누드는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