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 여행객 희소식, 특가 항공권 잇따라
상태바
초가을 여행객 희소식, 특가 항공권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알리탈리아 항공 등 특가 프로모션 진행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단 이틀 간 8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를 아직 보내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특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잇따르고 있다.

늦캉스족 위한 특가 프로모션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거나 뒤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은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단 이틀 간 실시하는 8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저렴한 비용으로 합리적인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캐세이패시픽은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24시까지 이틀 동안 8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홍콩·타이베이·싱가포르·말레·방콕·푸켓·다낭·하노이·호치민 등 한국 여행객이 선호하는 아시아 지역 9개로 구성됐다. 더불어 출발기간 동안 해당 도시들의 평균적인 날씨는 비교적 선선하고 쾌적할 예정으로 더욱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인천에서 출발해 캐세이패시픽의 허브 도시인 홍콩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25만 7100원부터, 비즈니스석은 68만 73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타이베이 일반석 왕복항공권은 25만 1500원, 비즈니스석 48만 1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떠오르는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낭은 34만 8800원, 태국 전통 문화와 먹거리, 야경을 경험할 수 있는 방콕은 35만 6600원,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지상낙원 몰디브의 말레는 82만 8400원부터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알리탈리아 항공, 프리미엄 클래스 결합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알리탈리아 항공은 특가로 프리미엄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래스 결합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알리탈리아 항공

알리탈리아 항공(이하 ‘알리탈리아’)은 특가로 프리미엄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클래스 결합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알리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스 결합 특가 항공권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 이코노미 클래스’로 구성돼 왕복 구간 중 한 구간은 저렴한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하고 나머지 구간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으로 비행할 수 있다.

적용 노선은 알리탈리아가 취항하는 이탈리아 로마, 밀라노, 베니스, 피렌체, 팔레르모를 포함한 인천발 유럽 주요 노선으로, 출발 기간은 2017년 9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 이전까지다.

에어서울, 괌·오사카 신규 취항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에어서울은 오는 9월 12일 괌, 오사카 취항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오는 9월 12일 괌, 오사카 취항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에어서울은 9월 12일부터 11월 15일 사이에 인천발 괌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 중 추첨을 통해 괌 관광청에서 제작한 목베개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10월 19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괌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을 떠나기 전 자택으로 목베개가 발송된다.

또한, 같은 날 취항하는 오사카 노선에서도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무료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발 오사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항공권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나에게 맞는 간사이 여행 루트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노선 왕복항공권’(1명)을 비롯해, ‘아리마온천 타이코노유 패키지 티켓’(10명), ‘한큐 교통패스 1일권’(50명), ‘한신 교통패스 1일권’(5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이 당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