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로 자리 잡은 테마여행, 올 가을에는?
상태바
대세로 자리 잡은 테마여행, 올 가을에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팔의 히말라야 트레킹, 세계 최고의 청정 지역 스위스 등
모두투어는 오는 11월, 천혜의 자연 네팔의 히말라야 트레킹을 주제로 테마여행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자 각자의 개성과 취향이 중요시되는 개별테마여행이 새로운 여행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관련 상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히말라야 트레킹 테마여행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모두투어는 오는 11월, 천혜의 자연 네팔의 히말라야 트레킹을 주제로 테마여행을 진행한다.

EBS 세계테마기행 PD이자 작가 겸 여행저널리스트로도 유명한 탁재형 PD가 진행하는 이번 테마여행은 네팔의 수도인 카트만두 북쪽으로 티베트와 접해 있는 아름다운 히말라야의 랑탕 코스에서 진행된다.

우기가 끝나고 가장 화창하면서 트레킹을 위한 가장 좋은 날씨속에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조용하면서도 소박한 랑탕에서 만년설로 뒤덮힌 아름다운 히말라야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현지의 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교류를 통한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네팔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스위스 여행 인증샷 올리면 푸짐한 경품

내일투어는 스위스정부관광청 공식 스위스센터로 스위스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맞춤 여행을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여행에서 ‘인생 사진’ 하나쯤은 남기려는 이들에게는 천혜의 대자연이 아름다운 스위스가 제격이다.

이에 내일투어는 ‘미션! 당신의 스위스를 SNS에 남겨라!’라는 주제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위스 여행에 관련된 사진과 추억을 가지고 있는 여행자로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내일투어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기 ▶스위스여행 사진을 본인의 SNS계정에 업로드 ▶지정 해시태그(#스위스여행 #내일투어 #inlovewithswitzerland #스위스와사랑에빠지다) 삽입.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내일투어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도 그 어느 때보다도 푸짐하게 준비됐다. 1등에게는 15만원 상당 캐논 포토프린터(1명)이 주어지며, 2등 2만 5000원 상당의 피자+콜라 세트(9명), 3등 영화예매권 1매(15명), 4등 스타벅스커피 커피 기프티콘 (30명), 교통편&입장권&현지투어 5000원 할인쿠폰(45명)을 마련했다.

응모 기간은 9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18일 내일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개별자유여행전문 내일투어는 스위스정부관광청 공식 스위스센터로 스위스 전문 코디네이터들이 맞춤 여행을 제공한다.

스위스는 세계 최고의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는 여행지로 내일투어를 이용하면 여행자 각자의 취향과 테마에 따라 자유롭게 일정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각종 현지투어도 할인 및 예약 대행해 줘 더욱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