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추석맞이 선물 세트 경쟁 돌입
상태바
특급호텔, 추석맞이 선물 세트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 엄선 햄퍼 세트, 지역의 명품 특산물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 ‘횡성 한우 세트’와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 청정 해역에서 온 ‘옥돔 세트’, ‘민어 굴비 세트’ 등의 특산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 호텔들은 여느 때 보다 긴 추석을 맞이해 미리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를 빠르게 출시했다.

셰프가 엄선한 햄퍼 세트, 흔히 볼 수 없는 진귀한 상품, 지역의 명품 특산물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 ‘횡성 한우 세트’와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 청정 해역에서 온 ‘옥돔 세트’, ‘민어 굴비 세트’ 등의 특산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스페셜 와인 세트’, 레드와인과 프랑스산 카망베르 치즈, 초리조 소시지, 올리브 등으로 구성된 셰프들이 선정한 ‘그랜드 힐튼 햄퍼 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추석 선물 세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은 2014년 밀라노 전시회에서 호평 받은 ‘사각제기 수반’ 1점을 독점 판매한다. 사진/ 웨스틴조선호텔

조선백자의 전통성과 정체성을 지키며 한국 공예의 절제미와 단순미를 알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도예 작가 이기조 작품을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그의 작품 중 2014년 밀라노 전시회에서 호평 받은 ‘사각제기 수반’ 1점을 독점 판매하고, 조선시대 식(食)문화를 잘 드러내는 작품으로 심플하고 우아한 매력을 지닌 백자 ‘5첩 반상기 세트’를 판매한다. ‘깊은 사각 전 접시 세트’는 세 가지 크기로 구성됐으며, 한식 요리 특성인 국물이 있는 음식, 샐러드 접시, 과일, 떡 등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국내산 천연 꿀을 선물할 수 있는 ‘허니세트’ 사진/ 롯데호텔서울

프랑스 정통 꼬냑 명가인 레미마르탱의 ‘루이 13세 제로보암’으로 전세계 100병만 한정 생산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국내산 천연 꿀을 선물할 수 있는 ‘허니세트’도 눈에 띈다. 아카시아꿀, 야생화꿀, 밤꿀이 각 500g씩 포함된 단지 트리플 세트, 각각의 꿀이 220g기준으로 담긴 트리플 허니 세트는 흘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은 총 주방장 미쉘애쉬만이 추천한 파스타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총 주방장 미쉘애쉬만이 추천한 파스타 세트를 선보인다. 유기농 파케리 파스타, 트러플 토마토 소스 아르케 올리브 오일 등으로 구성된 햄퍼와 함께 그만의 시크릿 레서피까지 곁들여져 보다 색다른 추석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각종 수산류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주의 특산물인 건옥돔과 제주해역에서 주낙으로 한 마리씩 어획한 은갈치, 알이 가장 많이 차오르는 오사리 때 어획한 오사리 굴비를 서해의 천일염으로 정성스럽게 섶간해 짜지 않고 육질이 단단한 명품 굴비, 청정해역의 해초를 먹고 자란 완도산 전복 등의 수산류 세트도 함께 준비된다.

또한, 남해안에서 잡은 활꽃게에 인삼, 녹용, 당귀, 녹차 등 12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고 달여 담백함을 가진 간장 게장 세트와 저염 명란으로 잘 알려진 장석준 명장의 특선 명란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송림 속에서 채취한 자연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특허 받은 신기술로 신선하게 보관해 벌꿀에 재워 장기간 숙성한 ‘산꿀 자연 송이와 산삼배양근 세트’ 사진/ 인터컨티넨탈

송림 속에서 채취한 자연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특허 받은 신기술로 신선하게 보관해 벌꿀에 재워 장기간 숙성한 ‘산꿀 자연 송이와 산삼배양근 세트’, 경북 해평윤씨집안에서 대를 이어서 내려온 전통육포 비법으로 친환경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우둔살만을 사용해서 만든 ‘윤솜씨 육포세트(300g)’와 영덕 지방에서 최고의 가을 진미로 치는 ‘활 영덕 박달대게 세트(2kg)’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호텔 주방장의 정성어린 가공을 거친 최고급 품질의 육류 세트.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호텔 주방장의 정성어린 가공을 거친 최고급 품질의 육류 세트는 한우 꽃등심과 채끝 세트, LA양념갈비세트, 양념 불갈비 세트 등 다섯 가지 종류로 준비된다.

특히 LA 갈비 및 불갈비 세트의 경우, 호텔 주방장의 특제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양념 소스가 함께 제공돼 명절 때마다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일식당 다봉의 수석 주방장의 정성어린 손맛이 담긴 안면도산 간장게장 및 간장전복 세트, 법성포 참굴비 세트 등이 준비되며, 9월 4일부터 10월 2일까지 선보인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최상급 흑한우, 옥돔, 활전복 등 제주에서 난 특산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최상급 흑한우, 옥돔, 활전복 등 제주에서 난 특산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흑한우는 제주 지역에서 나는 특산품으로, 세종실록에 의하면 고려 및 조선시대 임금에 진상품으로 올려 져 귀한 대접을 받은 바 있다. 흑한우 세트는 고유 혈통의 최상급 1++ 한우만으로 구성돼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와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