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성지, 가성비 좋은 방콕의 부티크 호텔 여행
상태바
자유여행 성지, 가성비 좋은 방콕의 부티크 호텔 여행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8.2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천국 방콕, 골라 묵는 재미가 있다
방콕은 저렴한 물가와 다채로운 관광지 덕분에 전세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이번 여름 휴가철 뚜렷하게 나타난 여행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동남아 여행지의 재부상’이다.

유럽 테러 등의 여파로 동남아에 자유여행객들이 다시 몰리면서 이미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발리부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까지 다양한 동남아 여행지가 업계의 조명을 받고 있다.

그 가운데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은 여행객이 다녀온 여행지를 하나 꼽자면 단연 태국 방콕이 빠질 수 없다.

방콕은 저렴한 물가와 다채로운 관광지 덕분에 재방문율이 높은 도시로도 유명하다. 특히, 럭셔리 리조트부터 부티크 호텔까지 다채로운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어 매번 새로운 숙소에 묵으며 지난 여행과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방콕의 수많은 호텔 중 어느 곳을 골라야 할지 선택하기 힘들다면 트래블바이크가 추천하는 부티크 호텔 3곳에 주목해 보자. 비용 부담은 낮으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들이다.

시내 중심에서 즐기는 상류 클럽하우스, 마두지 호텔

시내 중심가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객실 크기의 마두지 호텔은 마치 상류 클럽하우스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사진/ 마두지 호텔

방콕 시내 중심가를 동서로 관통하는 수쿰빗 대로에 위치해 시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유로운 사이즈의 침실과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는 물론 호텔 건물 전체가 게스트만 출입할 수 있게  되어있어 마치 상류 클럽하우스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9월 15일 기준, 1박에 9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고급 루프탑 바, 호텔 뮤즈 방콕 랑수안 – 엠갤러리 콜렉션

넉넉한 침실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루프탑 바, 인피니티 풀 까지 갖춰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 호텔 뮤즈 방콕 랑수안

호텔 뮤즈 역시 넉넉한 침실 사이즈에 시간 여행을 온 듯한 콜로니얼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여기에 고급 루프탑 바와 인피니티 풀이 갖춰져 있어 호텔에 머무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툭툭이로 가까운 MRT역까지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가격은 9월 15일 기준, 1박에 13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대저택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카보촌 호텔

외관부터 고풍스러운 대저택 분위기를 내는 카보촌 호텔은 루프탑 수영장과 도서관을 갖춘 이색적인 부티크 호텔이다. 사진/ 카보촌 호텔

콜로니얼 스타일의 외관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는 카보촌 호텔은 방콕에서 지낼 수 있는 최고급 부티크 호텔 중 하나다.

수준 높은 시설에 비해 1박 가격은 20만 원대 이하로 가성비 역시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 루프탑 수영장은 물론 대저택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풍스런 도서관에서 망중한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월 중순 기준 1박 최저가는 18만 원대이며, 추석 연휴 이후에는 14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