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황금연휴, 아직 예약 가능한 '해외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10월 황금연휴, 아직 예약 가능한 '해외 여행지'는 어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오키나와, 필리핀 세부, 홍콩·마카오, 태국 방콕, 괌 등
최장 10일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동안 좀 더 여유롭고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틈새 여행지’를 추천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다가오는 10월, 4일 추석을 전후로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가운데 3일 개천절, 9일 한글날을 연이어 최장 10일의 추석 황금연휴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성수기 시즌을 틈타 좀 더 여유롭고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아직 예약 가능한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한다.

오키나와에서는 츄라우미 수족관, 역사, 자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코끼리를 닮은 절벽 위에 만 명이 앉을 수 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만좌모 등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의 여행상품 중 연휴 시작 바로 전주인 9월 26일 티웨이항공으로 출발하는 ‘멘소레 오키나와 3일’ 여행은 아열대의 생동감으로 이국적 낭만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는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의 역사, 자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코끼리를 닮은 절벽 위에 만 명이 앉을 수 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는 만좌모 등 다양한 체험과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세부 5일’ 상품은 바다를 볼 수 있는 리조트를 비롯해 대표적인 해양스포츠로 꼽을 수 있는 호핑투어, 여행의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통 스톤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시내관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9월 28일 필리핀항공으로 출발하는 ‘세부 5일’ 상품은 바다를 볼 수 있는 리조트를 비롯해 대표적인 해양스포츠로 꼽을 수 있는 호핑투어, 여행의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통 스톤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시내관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9월 29일 에어마카오로 출발하는 ‘홍콩마카오 2개국/반나절자유 4일’ 여행은 BEST관광지만 엄선했으며, 전 일정 특급호텔과 3대 특식을 제공은 물론 자유시간도 함께 제공하는 실속여행상품이다.

외국인들이 많아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매력적인 명소인 홍콩 섬의 소호는 자유여행으로 즐기기에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홍콩섬의 최고도에 위치, 대표적인 야경을 자랑하며 홍콩영화의 단골 촬영지로 등장하는 빅토리아피크 전망대 관람, 마카오 여행의 첫 걸음으로 통하는 세나도 광장에서는 젊음과 낭만을 느껴 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여행의 자유를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자유여행 상품도 선정했다. 9월 29일 타이에어아시아로 출발하는 ‘방콕 5일 자유여행’은 사람이 항상 북적이는 방콕의 중심지인 스쿰빗 11에 위치한 3성급 부티크 호텔을 제공하며 조식이 포함돼 있다.

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방콕의 대표적 명소인 카오산로드는 배낭여행자의 천국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방콕의 대표적 명소인 카오산로드,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이마사지, 매일 저녁 짜로프라야강에서 운항하는 디너크루즈를 이용해 방콕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추천하는 상품도 선정했다.

연휴가 시작되는 바로 전날인 10월 1일 제주항공으로 출발하는 ‘괌 5일’ 여행은 괌 힐튼호텔 메인타워 오션뷰 객실을 제공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게 인기있는 괌은 옵션사항으로 호핑투어,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매직쇼, 정글어드벤쳐, 씨워커 등 다양한 옵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옵션사항으로는 호핑투어,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매직쇼, 정글트랙을 타고 원주민마을 체험할 수 있는 정글어드벤쳐, 수심 5~7m정도의 깊이에서 걸어 다니며 산호토와 열대어를 구경 할 수 있는 씨워커 등 다양한 옵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10월 추석 황금연휴 기간을 앞두고 해외여행 문의 및 실제예약 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연휴 기간의 틈새를 잘 공략하면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여행상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어 즐거운 여행을 계획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