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레드닷 인정 폴딩바이크 ‘700Bike GL’ 출시
상태바
알톤스포츠, 레드닷 인정 폴딩바이크 ‘700Bike GL’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임 매립형 폴딩 레버로 심미성 확보
알톤스포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폴딩바이크 ‘700Bike GL’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톤스포츠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폴딩바이크 ‘700Bike GL’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폴딩바이크 2종은 각각 흰색과 검은색, 노란색과 검은색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의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차체로 2016년 레드닷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일반적인 접이식 자전거와는 달리 폴딩 레버가 차체에 매립돼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했다. 또 폴딩 시 바퀴의 불필요한 움직임을 방지할 수 있도록 자석 버튼을 적용했다.

안장과 뒷바퀴 부분을 지지하고 있는 시트 스테이는 주행시 공기저항을 줄일 수 있는 에어로 다이나믹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구동계는 스램(SRAM)사의 X5 9단 변속기를 장착해 정확한 변속감과 효율을 제공하고, 브레이크는 텍트로(Tektro)사의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해 제동력을 높였다.

또한 이 제품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자전거를 반으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승용차 트렁크에 충분히 수납 가능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접어서 끌고 움직일 수 있어 휴가지에서 라이딩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폴딩바이크 700Bike GL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범용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