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황금연휴 휴가도 특급호텔이 책임진다!
상태바
10월 황금연휴 휴가도 특급호텔이 책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버드 세일, 제주 여행 패키지 등 다양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를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복잡한 여름 성수기를 피해 늦여름 혹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으로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호텔을 포함한 항공, 여행 전반에서 하반기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호텔에서는 더욱 합리적으로 휴가 예산을 구성할 수 있도록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포함해 하반기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등을 선보이며, 미리 계획하고 예약하는 발빠른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황금연휴를 위한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Stay&Save)’를 실시한다.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10시까지 단 일주일 간만 유효한 혜택으로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특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복잡한 여름 성수기를 피해 다가오는 하반기 황금연휴를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로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이 선보이는 얼리버드 세일 ‘스테이&세이브(Stay&Save)’에 주목하자.

여의도 공원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을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7월 24일 오전 10시부터 7월 31일 오후 10시까지 일주일 기간 내에 객실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며, 7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60% 객실 할인 이벤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가을 시즌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객실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가을 시즌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객실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는 ’12 Golden d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9월 29일 부터 10월 10일까지 12일 동안 국내에서의 휴가를 계획한 사람들을 위하여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미리 객실을 예약할 경우, 프리미어 객실 1박을 12만원(10% 세금 별도)에 투숙할 수 있다. 단 예약기간에만 투숙 날짜의 변경이 가능하며, 별도의 이용 약관이 추가로 적용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은 호텔 내 피트니트 센터를 투숙 기간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넓고 아늑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2017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수제 버거 또는 로얄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프리 초이스 세트도 제공된다.

거실과 침실로 구성돼 있으며 숲 속에 온 듯 제주 모던 스타일의 그랜드 스위트에서 편안한 휴식, 4개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아침이나 점심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다이닝 초이스(투숙기간 중 1회),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해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제 11회 옥토버페스트 개최

이 밖에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16일 단 하루,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서울에서 그대로 재현한다.

독일 최고 맥주 양조장으로 선정된 아잉거 맥주와 그랜드 힐튼 수석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일의 전통 게임과 옥토버페스트 축제를 위해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Anton Band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독일행 루프트한자 항공권, 트리앤씨 화장품 세트, 실큰 페이스 마사지기, 치보 카피시모, 허니듀레빗의 유아용 테이블과 키즈쇼파, 포레오 루나 전동 클렌저, 오토비스 물걸레 청소기, 이미저리 코드 머그컵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