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가득 안고 떠나는 한여름 여행 이벤트
상태바
혜택 가득 안고 떠나는 한여름 여행 이벤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여행 기획전,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
모두투어는 단독여행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단독여행 베스트 지역을 추천한다. 사진은 최근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뜨고 있는 다낭.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여행객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모두투어, 단독여행 기획전 열어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모두투어는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의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독여행이란 성인 10명 이상의 단독 행사를 원하는 단체로 산악회, 계모임과 같은 일반단체와 법인 또는 학교와 같은 기업단체가 기존 기획상품의 일정 또는 새로운 일정의 단독 행사 여행을 뜻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일 11월 30일까지 출발일 올해 8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단체에 적용되며, 성인 기준 최소 10명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항공을 제외한 현지 행사만 하는 단체 또는 국내, 선박 단체는 제외가 되며, 가까운 여행사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 행사 견적을 의뢰한 후 모두투어로 예약한 단체가 단독여행 프로모션 적용 기준이다.

모두투어는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의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프로모션을 통해서 제공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의 성격에 맞게 제공하는 특전도 알차다.

우선 일반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 제공, 푸드팩 교환권, 포토북 무료 제작권, 마일리지 최대 2만 마일 적립, 면세점 할인권 그리고 과일바구니, 와인 등 지역별 공통특전(지역, 상품별 상이) 등이며, 기업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제공, 2배 마일리지 적립(멤버십 가입단체 한정), 현수막 제작, 기내용 슬리퍼, 최대 보상 3억 원 여행자 보험, 면세점 할인권 제공 등이다.

아울러,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단독여행 베스트 지역을 추천한다. 최근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뜨고 있는 다낭과 중국 여행의 스테디셀러인 장사/장가계,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 최근 직항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보홀, 지상낙원 하와이, 대표 가족 휴양지인 사이판 그리고 열정의 나라 스페인이 그곳이다.

영상 시청 후 공유하면 500만원 상당 리조트 숙박권 증정

노랑풍선은 몰디브관광청과 ‘몰디브 영상 SNS공유 이벤트’와 ‘테마별 HIT BEST’ 총 두 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몰디브관광청과 함께 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몰디브 영상 SNS공유 이벤트’와 ‘테마별 HIT BEST’ 총 두 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번째 ‘몰디브 영상 SNS공유 이벤트’는 오는 8월 4일까지 노랑풍선 기획전 페이지에서 몰디브 영상을 시청 후 해당 URL을 복사해 SNS 채널에 공유를 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몰디브 비치풀빌라 2박+오버워터빌라 2박을 묵을 수 있는 아웃리거코노타 숙박권(2인1실/1명), 던킨도넛 라임모히토에이드(50명)를 제공한다.

영상을 많은 채널에공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발표는 8월 8일에 노랑풍선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두번째 ‘테마별 HIT BEST’이벤트는 미식가들을 위한 ‘올인크루시브 몰디브’, 익스커션, 그레딧이 무료로 제공되는 ‘익사이팅몰디브’, 실속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족&커플 몰디브’ 등의 다양한 테마별 상품이 준비돼 있다.

8월 4일까지 환상의 섬 몰디브의 테마별 상품을 예약하는 모든 팀에게는 옵티멈 선크림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