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액티비티 모두 “OK”, 올-인크루시브로 즐기는 클럽메드
상태바
휴식과 액티비티 모두 “OK”, 올-인크루시브로 즐기는 클럽메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7.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고품격 리조트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
클럽메드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지를 콘셉트로, 전세계 30개국 이상에 80여 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 클럽메드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지를 콘셉트로, 전세계 30개국 이상에 80여 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에 따라, 모든 식사, 음료, 주류는 물론 골프장,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등 액티비티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참좋은여행은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 중 푸켓, 발리, 몰디브 등 8개 지역을 필두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 참좋은여행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따라, 모든 식사, 음료, 주류는 물론 골프장,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등 액티비티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더불어 클럽메드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 지정 판매 여행사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 중 푸켓, 발리, 몰디브 등 8개 지역을 필두로 서비스를 개시한다.

참좋은여행 클럽메드 담당자는 “클럽메드는 고품격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층의 재방문 비율이 높은 호텔체인으로, 참좋은여행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클럽메드 제휴를 진행한다”며 “참좋은여행의 클럽메드 전문몰을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더해 품격 있는 휴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현지 공항에서 리조트로 가는 왕복 교통편, 상품 할인 2%, 클럽메드 초기 가입비 면제(1만 5000원 상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좋은여행은 클럽메드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현지 공항에서 리조트로 가는 왕복 교통편, 상품 할인 2%, 클럽메드 초기 가입비 면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여행 출발 전 전자 항공권, 체크인 안내 등 모든 필수 정보들을 지정 담당자가 안내한다.

정의한 참좋은여행 마케팅홍보 담당자는 “현재 참좋은여행 웹사이트에 전문몰 페이지를 개설하고, 관광지 및 리조트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인기 좋은 관광지를 중심으로 점차 이용 가능 리조트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