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리조트, 알라스테어 매캘핀 총 지배인 취임
상태바
포시즌스 리조트, 알라스테어 매캘핀 총 지배인 취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 앳 코엘레 운영 담당 예정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와 더 로지 앳 코엘레에 알라스테어 매캘핀 총 지배인이 새롭게 취임했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AAA 다이아몬드 5개 호텔로 선정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와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더 로지 앳 코엘레에 알라스테어 매캘핀 총 지배인이 새롭게 취임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 따르면 매캘핀 총 지배인은 수백만 달러 규모의 리노베이션 이후 2016년 새롭게 다시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인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와 현재 개조 공사 중으로 2018년 말 스파 & 웰니스 리조트로 오픈 예정인 로지 앳 코엘레 운영을 담당할 예정이다.

오랫동안 포시즌스에서 경력을 쌓은 매컬핀은 북아일랜드 출신으로 1993년 스코틀랜드 호텔 학교인 스트래스클라이드 대학교에서 호텔 경영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글렌이글스 호텔의 소믈리에 연습생으로 처음 호텔업계에 발을 디뎠으며, 1996년 이전 리젠트 홍콩에서 첫 포시즌스 근무를 시작했다.

이후 수습 관리자로 시작해 포시즌스 몰디브, 도쿄, 워싱턴 DC, 뉴욕의 식음료 부서의 부이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2005년부터 2008년까지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오픈에 직접 참여했으며 세이셸, 몰디브, 말레이시아 랑카위, 중국 항저우를 거쳐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로 돌아 왔다.

한편,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마우이에서 서쪽으로 14km 가까운 거리에 약 1억 1000만 평 대지의 라나이 섬에 위치하고 있다. 하와이 본연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어 독특한 문화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 세계 최고 수준의 테니스 및 골프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