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박람회] 4월 톱 이벤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시선집중’
상태바
[허니문박람회] 4월 톱 이벤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시선집중’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 컨설턴트 참여...맞춤식 정보제공 참가 선물도 ‘펑펑’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4월 15일(土)과 16일(日)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 인터콘티넨탈 호텔 2층 오키드 룸에서 개최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4월 봄을 맞아 각종 이벤트가 풍년이다. 봄의 햇살 속으로 나와 신혼여행자들의 검증을 받는 이벤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관심을 가질만하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4월 15일(土)과 16일(日)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 인터콘티넨탈 호텔 2층 오키드 룸에서 개최된다.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신혼여행 목적지와 상품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신혼여행을 설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는 대한민국 신혼여행자들이 가는 모든 신혼 여행지를 망라하고 있기 때문이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는 대한민국 신혼여행자들이 가는 모든 신혼 여행지의 상품을 망라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사무실을 두고 있는 하와이는 물론이고 몰디브, 푸껫, 발리 등 허니문 인기지역 상품들을 면밀히 살펴볼 기회로 삼을 만하다.

상품은 세부, 보라카이, 꼬사무이. 코타키나발루, 꼬창 꼬쿳, 까오야이, 다낭 등 동남아 지역은 물론이고 호주, 유럽, 칸쿤, 모리셔스, 세이셸, 타히티, 사이판. 괌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허니문박람회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상담요원 30여 명이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송영민 허니문리조트 총괄 부장은 “신혼여행지 선택은 두 사람의 취향에 맞추어야 한다‘ 며 베테랑 상담 요원들을 만나 시간과 경비를 절약하라”고 조언했다.

신혼여행 여행사를 선택할 때 그 여행사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살피는 것은 필수다. 전통있는 여행사는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았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를 통해 하와이는 물론이고 몰디브, 푸껫, 발리 등 허니문 인기지역 상품들을 만나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2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허니문리조트가 제공하는 신혼여행박람회는 그래서 관심을 가질만하다. 이번 이벤트엔 허니문리조트의 협력업체들도 대거 참여한다. 하와이안항공은 행사 기간에 예약할 경우 25쌍의 신부에게 제공하는 항공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가격으로 따지면 14만 원에 달하는 혜택이다. 와이키키에 소재한 호텔 쉐라톤 와이키키는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5박 이상 숙박할 경우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호텔요금은 오히려 최대 500달러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들고 나왔다.

힐튼 하와이언빌리지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허니문리조트의 4박6일 상품을 전무후무한 159만원에 나올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에는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마키노 크랩하우스 시푸드, 매직오프 폴리네시아 입장, 웨딩스냅 촬영 등을 포함하고 있어 파격적이다.

이번행사를 주최하는 허니문리조트는 행사기간 계약하는 커플들에게 여행용 가방, 허니문영상앨범 무료제작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다른 지역의 프리미엄 상품들도 특별가로 나와 있다. 발리 4박6일의 상품을 보면 알릴라 울루와뚜가 196만 원, 엣지 리조트는 196만 원이다. 푸껫 4박6일은 더나카가 139만 원, 트리사라는 169만 원에 나와 있다.

꼬사무이 4박6일의 경우 콘래드가 219만 원, W 호텔은 194만 원으로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몰디브는 센터라그랜드 4박7일이 1,717달러, 아밀라푸쉬 4박6일은 2,530달러에 판매된다.

칸쿤 5박7일은 하얏트 지라라 256만 원, 파라디수스가 228만 원에 제시한다. 이밖에도 호주 시드니 골드코스 4박6일이 209만 원, 케언스 시드니 4박6일은 254만 원에 선보인다.

이번행사를 주최하는 허니문리조트는 행사기간 계약하는 커플들에게 여행용 가방, 허니문영상앨범 무료제작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허니문리조트는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로 선정된 바 있는 여행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