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여행후기 ‘여담’ 이벤트 3월 당첨자 발표 “4월에도 계속”
상태바
온라인투어, 여행후기 ‘여담’ 이벤트 3월 당첨자 발표 “4월에도 계속”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여행후기가 다른 사람에게는 소중한 정보
즐거운 여행도 끝나고 사회로 복귀했지만 추억은 남아 인생을 풍요롭다. 사진/ GettyImagesBank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즐거운 여행도 끝나고 사회로 복귀했지만 추억은 남아 인생을 풍요롭다. 이때 유용한 여행 팁이라던가 여행의 추억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 보면 어떨까. 행복이 배가 되지 않을까.

여행사 온라인투어가 여행후기 상시 이벤트인 ‘여담’ 3월 당첨자를 발표했다. 최우수여담과 우수여담으로 선정된 15인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과 1만원권, 참여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의 소중한 여행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여담 이벤트는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상기시키는 효과가 있고, 여행을 준비 중인 사람에게는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의 소중한 여행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여담 이벤트는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추억을 상기시키는 효과가 있다.

3월 이벤트 당첨자 중 최우수 후기에 선정된 A씨는 사이판으로 결혼 1주년 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로 사이판의 생생한 자연경관,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풍성한 사진으로 담아냈다.

특히 에어텔, 패키지여행, 자유여행과 관련해 상품의 차이점이나 무료셔틀 이용법을 비롯한 교통편, 놓치기 쉬운 각종 프로모션 혜택까지 나열해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됐다.

역시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B씨는 온라인투어 베네룩스, 프랑스, 독일 패키지 상품을 통해 유럽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경험담을 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운하, 잔세스칸스, 그랑팔라스 광장 등 멋들어진 명소에서의 생동감 넘치는 사진과 함께 쇼핑 장소나 호텔 숙박료 등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여행의 감동과 설렘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과장과 허위로 포장된 광고보다는 진솔한 후기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 타인의 이용후기를 충분히 접하고 구매를 결정한다. 과장과 허위로 포장된 광고보다는 진솔한 후기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라며 “여행도 마찬가지다.

실제로 해당 지역에 다녀온 고객들의 생생한 여행후기를 통해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여행후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여담’ 이벤트는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투어의 ’여담‘ 이벤트는 해외여행, 국내여행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