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저렴해요”
상태바
호텔가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저렴해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잇따라
제주신라호텔은 사람들이 붐비는 여름 성수기 시즌인 7~8월을 피해 6월 이른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서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이른 여가와 휴식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른 6월 휴가족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사람들이 붐비는 여름 성수기 시즌인 7~8월을 피해 6월 이른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서머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 시기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보다는 여유있게 휴가를 즐기며 보다 세심한 호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은 19세 이상 입장 가능한 '어덜트 풀' 과 원형 건물로 새롭게 오픈한 풀사이드 바 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조식 2인, 어덜트 풀에 위치한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 와인 파티 2인 1회를 기본 혜택으로 2박 투숙시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투숙중),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 3박 투숙시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3회(투숙중),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 어덜트 풀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추가로 증정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얼리버드 20% 할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Oh! My Little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스러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Oh! My Little Family’ 패키지를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한 호텔 스테이를 즐기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찬 혜택들로 구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가족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 센트럴 더 부티크’의 3인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센트럴 더 부티크’는 호텔에서 도보 10여 분 거리의 복합 문화 공간 센트럴 시티 내에 위치하고 있는 프리미엄 시네마로 풍성한 사운드와 선명한 화질, 편안한 좌석 등, 먼 거리 이동이나 장시간 관람 시 쉽게 피로해 하는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따스한 봄날, 기분 좋은 가족 나들이를 지원하는 요트 투어 할인권도 증정된다. 호텔 근교의 반포 세빛섬에 위치한 골든블루마리나 선착장에서 출발하는 요트에 승선해 노을이 아름다운 선셋 투어, 화려한 반포 달빛 무지개 분수쇼 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4월 23일까지 본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실속 있는 황금연휴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5월 황금연휴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5월 황금연휴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 호텔에서의 여유로움과 어른들의 동심을 깨워 줄 ‘아트 토이 컬처 위드 스타일(Art Toy Culture with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아트 토이 컬처(Art Toy Culture) 티켓 2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아트 토이 컬처 전시는 국내외 아티스트, 디자이너 등이 직접 현장에서 참여하는 전시로 다양한 아트토이와 작가의 예술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전시는 2017년 5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다.

현대호텔과 함께하는 봄 여행

현대호텔은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현대호텔

현대호텔은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2015년 개관이래 강릉지역의 새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씨마크는 이번 시즌 ‘포미 패키지’와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국내 브랜드인 레피소드 퍼퓸과 생과일 주스가 포함된 ‘포미 패키지’는 나를 위한 봄 여행 컨셉에 알맞은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지난 24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명소로 각광받는 보문호수에 위치한 현대호텔 경주는 봄맞이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지난 9일까지 호텔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스낵코너를 운영해 보문호수를 산책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유를 선사했으며, 미나리 한우 고추볶음, 아스파라거스 한우 양상추쌈 등 봄철 입맛을 돋우는 특별식으로 구성된 ‘한우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그 외에도 4월 1일부터 한달 간, 호텔 내에 위치한 ‘더 샵’에서는 와인장터가 열려 와인 시음은 물론 5만원 이상 구매 시 와인잔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와인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