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면 꼭 봐야할 ‘휴애리 수국축제’
상태바
제주도 가면 꼭 봐야할 ‘휴애리 수국축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준비
휴애리 수국축제는 가장 먼저 아름다운 수국정원을 볼 수 있는 축제로, 제주도 휴애리에서 오는 4월 14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휴애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도 휴애리에서 오는 14일부터 5월 21일까지 수국축제를 진행한다.

휴애리 수국축제는 가장 먼저 아름다운 수국정원을 볼 수 있는 축제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축제기간 동안 제주도내 고아원, 양로원 기관의 무료입장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모든 이와 함께 화산송이 올레길을 따라 거닐며 만나는 되는 아름다운 수국정원과 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함께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누는 체험을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아름다운 수국 포토존에서 담을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프리마켓에서는 제주 특산물, 핸드메이드 상품 등을 판매한다.

동물먹이주기체험(산토끼, 흑염소, 양, 타조, 오리, 흑돼지, 말 등), 흑돼지·거위야 놀자(흑돼지쇼), 승마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 전통놀이체험(돌탑쌓기, 투호던지기, 재기차기, 굴렁쇠, 듬돌 들기 체험 등) 등 다양한 상철체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