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크루즈, 제미니호 태국 램차방에서 출발~
상태바
스타 크루즈, 제미니호 태국 램차방에서 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부터 코사무이, 캄보디아 시아누크빌 등
스타 크루즈는 지난 3월 28일 센타라 그랜드 &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태국 램차방을 새로운 모항으로 하는 슈퍼스타 제미니호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사진/ 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타 크루즈는 지난 3월 28일 센타라 그랜드 &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태국 램차방을 새로운 모항으로 하는 슈퍼스타 제미니호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램차방은 시암만 주변의 관광 휴양지 중에서 가장 많은 골프시설이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는 이 신규 일정은 오는 12월 17일부터 2018년 4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 크루즈는 그 동안 끄라비, 파타야, 피피섬, 송클라 등 태국의 수많은 아름다운 휴양지를 기항지로 삼아, 여행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크루즈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태국 램차방 출발 크루즈 또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크루즈 여행 일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앙무림 스타 크루즈 사장은 “슈퍼스타 제미니호가 미소의 나라 태국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1995년 처음으로 태국 푸켓을 모항으로 하는 일정을 선보였던 것에 이어 오는 12월부터 태국의 최대 항만 도시인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는 일정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 크루즈 슈퍼스타 제미니호 신규 일정에는 매주 일요일 출발해 캄보디아 시아누크빌과 태국 코사무이를 기항하는 3박 일정, 시아누크빌로 향하는 매주 수요일 출발 2박 크루즈 일정, 코콩섬으로 향하는 매주 금요일 출발 2박 일정 등이 포함돼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